[문화산업의 이해] 어린시절 추억의 놀이 모바일 게임 기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획의도
2.시장조사
3.게임설명
4.STP
5.SWOT
6.마케팅전략
7.수익구조
8.예산
- 본문내용
-
어린 시절 즐겼던 놀이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재탄생…!
전혀 폭력적이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게임
휴대폰기기로 좌우방향을 조절해 공을 굴리는 게임
손으로 공을 앞으로 밀면 공이 움직임
공이 길을 이탈하면 게임오버
강점
부담없는 가격
하위컨텐츠의 다양성
저용량
터치를 이용한 간편한 UI
향수를 불러일으킴
약점
휴대폰이라는 장치적 한계
다소 떨어지는 그래픽
쉽게 질릴 수 있음
기회
완전경쟁시장
모바일 시장규모 확대
통합데이터요금제 실시
터치폰의 대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소비 행동 사례를 통해 소비자 구매행동 개념과 구매행동 5단계 과정을 제시하고
-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주제 Erikson의 심리사회적 이론을 설명하고 영아기 부터 아동기까지 아동의 사회성 발달을 위한 양육자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기관의 조직문화 형성에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와 바람직한 조직문화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기술하고 그것을 실현시키고자 할 때 필요한 방안을 수립해 보시오
- 유엔 아동권리 협약의 4대 기본 원칙을 서술하고, 아동권리 침해 사례를 적용시켜 서술하시오
- 한국의 전통문화-조선시대의 의복
- 한국 드라마 또는 영화에 나타난 사례를 중심으로 결혼 문화, 가족관계, 여성의 역할 등 가족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고 이러한 변화에 따른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거짓말하는 아이 생활지도 및 상담
- 영등포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실습기관 분석 보고서
- 아동발달 이론 중 본인의 생각과 가장 일치하거나 공감하고 있는 이론 한가지를 선택하여 정리하고 그 이유를 쓰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