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 제품개발 사업계획서1전략 기획1. 사업개요아이디어 발생 및 동기2. 제품소개아이디어/제품 개요작동원리3. 설문조사4. 시장성 분석시장성 분석 및 배경경쟁사 분석제품의 특성 및 경쟁력SWOT 분석환경분석STP 전략마케팅믹스 4P전략5. 사업화전략상세 Business 모델기술사업화 Road Map사업기대효과 소비자 리서치1. 통계분석설문조사 & 상응분석(SPSS)상응분석(SPSS) 결과설문조사 & ConjointConjoint 마케팅전략1. 마케팅온라인 오
사업추진배경현재 휴대전화 보급률은 날로 증가하여 선진국들은 이제 거의 1인 1휴대폰이 되었고 특히 한국은 스마트폰의 보급률도 70%에 달한다. 웬만한 작업들은 휴대폰으로 다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작업 중 발생하는 휴대폰 배터리에 대한 교체는 진행 중인 작업을 모두 중단 시키고 꺼야한다. 대안으로서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는 대신 휴대폰을 항상 충전기와 직접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배터리를 지속적으로 충방전
배터리와 충전기가 분리 되더라도 충전기와 콘센트의 분리가 이루어지지 않음에 따라 완전한 에 너지 낭비 제거가 어려움. 현재 많은 사용자들이 휴대폰 기종별로 각기 다른 충전기를 보유하고 있음.O:수요자가 많음. 친환경에 대한 관심, 다른 전자기기 충전 분야로의 진출이 용이함. 아직 휴대폰 충전기에 대한 특별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상태.T:기존 충전기의 높은 보급률, 신에너지를 이용한 충전 방법.10급여 : 연구 인력 3명* 3
전기자동차 발전에 따른 SK 에너지社의 신규사업 사업계획서-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중심으로 - 1. 서론 2. 시장 현황 2.1. 해외 현황 2.2. 국내 현황 3. 사업 계획 3.1. 환경 분석 3.1.1. 거시 환경 3.1.2. 산업 환경 3.2. SWOT 분석3.3. 사업 범위: 인프라 구축 3.4. 로드맵 3.4.1. 단기(1년): 시범 도시(제주도) 3.4.2. 중기(3년): EV거점도시 3.4.3. 장기(5년 이상): 보급확산 및 개선보완4. 사업타당성 분석 4.1. 시장 환경 4.2. 시장 변화 추이 예상
기술과 기업Team Project-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사업 구상 및 재무타당성 검토-목 차1. 사업 배경 소개 및 아이템 선정2. 사업 아이템 개괄3. 시장 현황 및 정부 정책4. 수요예측 및 재무적 타당성5. 사업 계획서1. 사업 배경 소개 및 아이템 선정1.1. 사업 배경현재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전기자동차의 확산은 이미 하나의 큰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당분간은 본격적인 전기자동차의 도입에 앞서 하이브리드형의 전기자동차가 주류를 이룰 것이지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