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이벤트 기획론] 시니어올림픽 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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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노인인구 급증에 따른 사회환경
실버스포츠 시설현황 및 활성화방안
실버스포츠 참여유도 방안
슬로건 및 대회명
SWOT분석
Marketing Mix
2.Synopsis개요
3.Operation기획
행사장구성
Program구성
일정 계획
참가자
비상시 운영
협찬사
예산 수립
Rehearsal
본문내용
1.'성공적 노화'에 대한 개념을 확산하고 행동과 의식의 변화를 유도

'어른이란 일신우일신 하는 사람'

어른이 먼저 세대 차이를 극복하지 않으면 자신이 느끼는 소외감은 더욱 심화된다.

개인적, 사회적 노력이 필요

2.슬로건 개발 및 캠페인 홍보

독일체육회는 1960년대 "제 2의 길"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건강운동 클럽수를 확대해 나갔음.


또한 1969년 "모두를 위한 스포츠 " 라는 캠페인을 열고 비회원들을 끌어들임.


참고문헌
Sport Event Planning(김도균, 2008)
스포츠 마케팅 : 어떻게 할 것인가?
(David K. Stotlar저, 김종, 김종환 역, 1997)
스포츠 마케팅 (박주희 ,2007)
제 40회 스포츠산업 진흥 포럼 2010 -실버 스포츠 산업의 활성화 방안
(문화체육 관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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