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바잉과 소매경영-트레이닝복 전문 소매점 경영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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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점포개요
2.브랜드개요
3.사업계획서
- 동기
- 업종선택이유
- 입지선정
- 사업목표
- 자금계획
- 점포설계
- 홍보계획
- 채용계획
- 영업계획
-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국내 최고의 트레이닝복 전문매장이 된다.

독특한 상품구색으로 Paseo만의 정체성을 갖는다.

열심히 벌어서 아름답게 쓴다.
- 착한기업
- 종업원에게도 이익배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Strength : 세분시장 선점효과, 업종에 대한 전문성 확보, 확실한 B.I, 동일업계의 인맥

Weakness : 좁은 구색과 한정된 포트폴리오, 제한된 고객, 소규모, 창업경험부재

Opportunity : 웰빙 열풍과 함께 꾸준한 수요 증가 예상, 소비심리상승, 유행의 최적 상권

Threat : 트레이닝복에 대한 인식의 재변화, 낮은 창업 성공률, 초기 영업·홍보 비용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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