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의 발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터치스크린의 개발배경

2. 본론
- 터치스크린에 대해서
- 현재의 터치스크린
- 미래의 터치스크린

3. 결론
본문내용
압력식 저항막 방식

- 투명전극이 코팅된 두 장의 기판으로 구성되어, 손가락이 나 펜을 통해 압력을 주면 그 부위의 기판이 서로 달라 붙으며 위치를 인지하는 방식
- 가격이 싸고 정확도가 높다
- PDA, PMP, 네비게이션 같은 소형가전에 주로 쓰인다

접촉식 정전용량 방식

- 인체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감지하는 원리
- 부도체는 아무리 눌러도 인식하지 못한다
- 내구성이 강하고 투과성이 좋으며 반응 시간이 빠르다
-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장갑을 낀 채로는 조작할 수 없다

카네기 멜론 대학 HCI(Human-Computer Interaction) 연구소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센서가 내장된 암 밴드를 착용한 뒤 신체에 자극을 주면 부위에 따라 다른 파장을 식별해 작동하는 방식의 장치를 개발
>> Skinpu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안드로이드_App의 발전방향
  • 발전 배경2007년 Apple사에서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혁신적인 UI를 채용한 ‘아이폰(I phone)’ 을 출시함에 따라, 이 후 세계 시장은 개인용 모바일 단말로써 스마트폰의 가능성에 주목하게 된다. 물론 아이폰 이전에도 스마트폰은 존재하였으나 2007년 하반기 이후 휴대폰 시장은 Apple의 아이폰, RIM의 블랙베리(Blackberry), Google의 안드로이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폰은 모바일용 GPOS(General Purpose Operation System, 범용OS) 를 탑재한 프리미엄 단말로써,

  • [매체기획론] 뉴미디어 제안 기획서
  • 터치뉴미디어변화에 민감한20대새로운 매체 개발 배경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신개념 유저인터페이스(UI)차별화된 진동으로 휴대폰에서 새로운 재미 제공*사례연구: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터치스크린폰 햅틱폰’의 인기비결휴대폰과 교감하는 감성 인터페이스그들이 터치에 열광하는 이유는?“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디지털 기기의 발전으로 사람과 사람의 만남이 ‘가상’ 공간에 파묻히게 됐다”‘터치’를 갈구하는 현대인은 육체적

  • [마케팅조사] 삼성 햅틱폰 터치폰 시장분석 및 문제점 조사
  • 마케팅 조사론      목 차연구동기연구문제연구목적예상되는 결과최종 가설안 가설 검증 방법 설문지 구성설문 결과 분석결론애플사 터치폰 폭팔적 인기LG 고가모델 터치스크린 채택 예정삼성의 휴대폰 세계 시장 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휴대폰 시장의 스마트 폰 점유율이 증가할 전망국내 휴대폰 산업이 세계 시장에서 발전 가능성이 있음연구동기타사 제품과의 경쟁에서의 햅틱폰의 경쟁 우위와 개선점 모색 국내외 터치

  • [MIS] 모바일 컴퓨팅 적용사례와 발전방향
  • 발전하는 사용자 요구를 충족 시켜 줄 새로운 UI 기술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01. 전략 기술 3가지 2. Mobile-Centric Applications and Interface 모바일 중심 애플리케이션과 인터페이스20년 이상 자리를 지켜온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패러다임에 변화기존의UI윈도우아이콘포인터 변화하는 UI터치제스처 음성, 영상01. 전략 기술 3가지 2. Mobile-Centric Applications and Interface 모바일 중심 애플리케이션과 인터페이스UI 패러다임 변화 사례 1. 갤럭시S3 - 음

  • [인간공학] 광마우스가 탑재된 휴대폰
  • 터치스크린(Touch screen) 72.2.4. 조이스틱(Joy stick) 72.2.5. 라이트펜(Light pen) 82.3. High Touch 103. Trend analysis 133.1. 마우스의 등장 133.2. 마우스의 발전 143.2.1. 볼마우스(Ball mouse) 143.2.2. 광마우스(Optical mouse) 143.2.3. 휠마우스(Wheel mouse) 153.3. 첨단 기술이 적용된 마우스 173.3.1. 손가락 마우스 173.3.2. 자이로 마우스 173.3.3. 무선 광마우스 184. 개발 194.1. Target specification 194.2. Systematic hierarchy 204.2.1. Requirements 204.2.2. Functions 204.2.3. Human factors 214.3. Matrix approach 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