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826) |
레포트 (4,826) |
방송통신대 (35) |
자기소개서 (12) |
독후감/감상문 (97) |
사업계획서 (1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826)
삼성이나 LG전자가 있는 한 우리 경제의 앞날은 그다지 어둡지 않다. 휴대폰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신화가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본문에서는 애니콜의 발전, 애니콜과 노키아의 세계시장 점유율, 애니콜의 광고전략, 애니콜 마케팅의 성공요인, 애니콜의 이면, 애니콜의 세계화 마케팅 전략, 애니콜
14페이지 | 1,500원 | 2009.04.07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삼성전자가 점차 그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고 한다. 우리는 이 시점에서 전세계의 거대 이동통신 기업들의 각축장이 되고 있는 중국시장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브랜드인 삼성전자 애니콜의 국제마케팅 방법에 대한 전략수립과정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향후 진로방안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
20페이지 | 1,400원 | 2004.08.13
.김강현: 처음, 마케팅에 대해 공부할 때는 몰랐던 많은 사실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은 우리 생활 자체입니다. 정현모: 중국은 수요가 매우 큰 시장입니다. 삼성 애니콜은 그 시장 을 잘 파악 해서 높은 이익을 창출 해 냈습니다. 수요시장에대한 파악이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19페이지 | 1,600원 | 2005.06.27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성공요인과 전략학 과경 제 학 과학 번학 년이 름담당교수E-mail목 차-서 론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본 론1.중국시장의 배경 분석2.중국 소비자행동에 관한 분석3.현지 진출시 유의사항4.중국시장의 향후전망5.우리 상품의 인지도6
25페이지 | 2,300원 | 200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