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도시락 배달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사업 배경 및 선정이유

2.사업 전략

3.경쟁업체 & 관련사업 현황

4.SWOT 분석

5.목표시장 및 사업의 방향

6.위치선정

7.조직계획

8.마케팅 계획

9.재무계획(추정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많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바쁜 생활 때문에 아침 식사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집을 나서는 경우가 허다한 세상이다.

웰빙이라는 트랜드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식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고, 그 영향으로 과일의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사회에 건강과 시간을 한 번에 잡으려는 현대인을 대상으로 아침시간에 과일도시락을 배달하는 사업을 계획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과일 도시락 배달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과일 도시락 배달업(과일의 여신)과 목 : 중소기업론♠목 차♠1. 개요2. 사업요약3. 산업분석-사업내용-시장 및 경쟁자 분석-자사분석-targeting4. 마케팅계획-제품-가격-유통-촉진5. 재무계획< 개 요 > 1. 아이템 선정 동기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던 중에 사회에서 점점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는데 착안하였다. 2002년 초, tv에서 방영된 잘먹고 잘사는 법이라는 프로그램은 음식을 통해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움직임이 급속히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도시락배달 전문업체 사업계획서1. 사업소개1. 현재 단국대 주변 시장에서 아침 도시락 배달 없음2. 바쁜 일상으로 인해 식사를 하는 사람 거의 없음3. 체계적으로 짜여진 식단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음- 학생 원룸 밀집- 학생 고시텔 밀집- 학교 앞 두 개의 고등학교- 학교 밖 대단지의 아파트- Target : 단국대 학생 및 단국 대 앞 지역주민2. 타겟시장회원제한달 회원제로 아침식사 배달“곰돌이 도시락의 맞춤 도시락”메뉴 선

  • [소자본 창업] 노인 전문 도시락 배달 서비스 `따뜻한 도시락 따시락` 사업계획서
  • 도시락배달사업노인 도시락 배달 사업이 가진 가능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해당 시장은 충분히 블루 오션으로서의 조건을 갖추고 있음!!따시락 따뜻한 도시락시장 분석 – 경쟁 시장한솥 도시락㈜ 한솥 도시락은 1993년 7월 종로에 한솥 1호점을 오픈하면서 현재까지 대표적인 Take-Out 도시락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강점짧은 시간에 적은 인원으로 대량의 도시락을 제작할 수 있는 주방설비와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음.전문 벤더를 통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체
  • 「사업계획서」아침식사 배달업체‘미(味)아미(Ami)’항 목주요내용제출일교과목중소기업론담당교수님□ 목차1. 회사개요 및 로고2. 사업 목적3. 사업 전망4. 제품 개념5. 경제성 분석 - 손익분기점 계산 대차대조표6. 마케팅7. 생산ㆍ판매 계획8. 자금 조달 계획9. 원자재 조달 계획10. 조직 및 업무※ 첨부. 추정 재무제표(1~3년)※ 첨부. 사업자등록증1. 회사 개요구분내용비고업체명미아미(味Ami)사업영역아침식사 배달업자본금○○

  • [사업계획서] 과일도시락배달업
  • 업체를 고려하여 결정- 고객의 가격-품질 연상효과에 의해 지나치게 낮은 가격은 제품 품질에 대한 불신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유기농야채를 사용하므로 원가도 경쟁 업체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경쟁업체보다 약간높은 가격으로 책정- 맞춤형 샐러드의 경우 과일과 야채의 가지 수에 따라 가격이 책정됨.○ 유통- 초기에는 진공포장을 하고 냉장팩으로 보관한 뒤 아웃소싱업체가 냉장차를 이용하여 배달- 차후 소자본의 창업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