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광고] 엔제리너스 커프의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광고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About Angel in Us
3.Advertising Plan
4.Environment Analysis
5.Advertising Basic Strategy
6.Creative Strategy
7.Media Strategies
8.Conclusion
본문내용
JAVA Trading CO.의 최상급 원두 수입, 국내에서 로스팅
에스프레소커피 15종 / 기타음료 11종 / 엔젤인스노우13종
일시적 이벤트 음료 출시
매일 다른 원산지의 커피 드립 – 매일 새로운 맛 제공


아프리카 / 라틴아메리카 / 아라비아 / 아시아 원두 수입
테이스팅 전문가를 통한 최상급 원두테스트 및 공급
해외에서 로스팅되어 국내 직배송(1개월)
에스프레소커피 13종 / 프라푸치노 15종 / 기타음료 12종 등

소비자가 커피브랜드를 중요시 함
엔제리너스의 동종업계 점유율 4위
엔제리너스의 브랜드인지도 낮음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한 투자 낮음


Storyboard #1

카메라 앵글은 고정
전체 풀샷에서 얼굴 클로즈업

말쑥한 정장차림의 남자등장
Laptop과 고급시계를 찬 “차도남”


카메라 앵글은 360도 회전
위에서 아래로 360도로 회전하며 내려감
중간에 잠깐씩 멈추어 내용 자막처리

정장 / 와이셔츠 등 브랜드와 가격
커피잔은 등장하지만 언급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브랜드이다.현재 런칭 2년 만에 전국 매장 수 1위라는 쾌거를 이루어 낸 카페베네는 ‘정통 유럽풍 카페‘라는 컨셉으로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앞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각종 메뉴와 제품 개발 연구하고 있으며 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자체 생산 공장은 물론, 서울, 부산, 대전에 설립되어 있는 물류센터들은 전국 각 점포에 신선한 제품을 유통할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카페베네는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브랜드이다.현재 런칭 2년 만에 전국 매장 수 1위라는 쾌거를 이루어 낸 카페베네는 ‘정통 유럽풍 카페‘라는 컨셉으로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앞세워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각종 메뉴와 제품 개발 연구하고 있으며 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자체 생산 공장은 물론, 서울, 부산, 대전에 설립되어 있는 물류센터들은 전국 각 점포에 신선한 제품을 유통할 수 있게 한다. 이처럼 카페베네는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브랜드로 스타벅스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엔젤리너스도 점포수를 확대하며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2008년 첫 매장을 오픈한지 2년여 만에 240개 매장을 연 까페베네는 올해 스타벅스 점포 수를 초월하며 최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3. 기업 선정 이유커피는 이제 현대인에게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 국민음료로 떠올랐다. ‘하루 3잔’이라는 말이 유행으로 퍼지고 있다. 한 건물에 커피 전문점이 수두룩하고 점심 때 각 매장에는 긴 줄이 늘어선

  • [마케팅] 까페베네 마케팅 전략
  • 브랜드로 스타벅스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엔젤리너스도 점포수를 확대하며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2008년 첫 매장을 오픈한지 2년여 만에 240개 매장을 연 까페베네는 올해 스타벅스 점포 수를 초월하며 최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3. 기업 선정 이유커피는 이제 현대인에게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 국민음료로 떠올랐다. ‘하루 3잔’이라는 말이 유행으로 퍼지고 있다. 한 건물에 커피 전문점이 수두룩하고 점심 때 각 매장에는 긴 줄이 늘어선

  • [마케팅] 카페베네의 마케팅 분석과 과제 및 개선책
  • 커피전문점과 확실히 차별화한 모델로 세계를 주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2) 이념‘고객과의 책임소통’은 카페베네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자 최우선 가치다. 카페베네는 고객과의 약속, 고객과의 신뢰, 사회에 대한 봉사, 사회에 대한 책임감, 사업에 대한 열정을 회사의 가치로 생각한다. 카페베네 브랜드가 최고라고 소비자들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게 목표이며, 최고의 브랜드의 조건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이 관심과 사랑이라고 한다. 또한 사랑 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