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틱스 전략] Strategic Alliance -Laura Ashley & Federal Expres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물류관리] LA&FedEX(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전략적제휴]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
-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애슐리와 페덱스) 전략적제휴
- [물류관리] Laura Ashley and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전략적제휴
- [공급사슬관리] 페데럴 익스프레스(FedEx, 페덱스) 사례
- 목차
-
l. About Laura Ashley & Federal Express(BLS)
ll. LA & FedEx 전략적 제휴 :배경과 체결과정
lll. 구체적 협상과 시스템
lV. 아웃소싱과 SCM
- 본문내용
-
1953년 Bernard and Laura Ashley에 의해 설립된
영국의류회사.
(주로 여성인) 전 연령대의 고객층을 커버하고, 연령보다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 세분화.
그들의 고객이 ‘fashion-forward’하진 않으나
‘fashion-conscious’하다고 정의.
Hard-sell을 지양. 매장직원과 고객과의 유대 강조.
1971년 Frederick W. Smith Jr가 설립.
Hub & Spoke, 종합물류회사.
LA와 전략적 제휴 논의가 진행되던 1991년, 이미 물류 전문성과
추적 시스템으로 유명했음.
+ 미국내 ‘overnight delivery market’을 창출하고 범위를 세계로
넓혀감(유럽권역에서는 아직 작은 비중)
1987년 12월: 미국,유럽,극동시장을 대상으로 한
BLS(Business Logistics Service) 부서를 신설.
목표: FedEx의 특화된 물류 서비스를 세계 비즈니스에 제공하고
이를 통한 시너지효과 획득.
즉, “글로벌 네트워크를 최대로 활용”하여,
“FedEx의 총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
“범유럽적 BLS 개발”
※ 90년대 초, BLS는 FedEx 총수익의 6~7% 차지,
향후 글로벌 마켓에서 비중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사업.
Case: LA와 BLS의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