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898) |
레포트 (2,897) |
방송통신대 (17)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54)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2,897)
[마케팅] CGV와 단성사 비교를 통해 보는 서비스 품질 마케팅
CGV와 단성사 비교를 통해 보는서비스 품질 마케팅0목차(차례) Content 서비스품질 마케팅 선정 동기서비스품질 정의Cgv와 단성사의 비교분석단성사의 경영실패 분석단관극장 생존 마케팅제시참고문헌1 서비스품질마케팅 선정Why? 이제는 4년 전에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재개관했지만 국내
20페이지 | 1,700원 | 2009.08.27
분석의 기대를 가져 본다. 그리고 그 분야에서 성공한 CGV의 방법을 분석해서 일반화를 얻음으로써 타 기업에도 적용시킬 수 있으리라 본다. 또한 우리 조 나름대로 현재의 CGV 경영 전략에 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대해서 한 학기 동안 배운 경영전략 이론을 통해 대안을 찾아보고자 한다.
41페이지 | 3,000원 | 2003.12.02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사례이다.2. 두브랜드 SWOT 비교분석(1) 노스페이스 SWOT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 아웃도어 제품이지만 고급이미지- 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 산악회 및 각종 대회중심으로 한 뛰어난마케팅 능력- 뛰어난 기술력으로 다양한 상품 제시- 일시적 트렌드 위험
37페이지 | 5,200원 | 2016.01.20
[마케팅 사례연구]하이트 맥주와 OB맥주의 경영사례 비교분석
비교적 적었다. 따라서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둘러볼 때 오류를 접하지 않고, 자유롭게 웹 서핑을 할 수 있다. 하이트맥주는 영문 사이트을 운영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관리가 한글 사이트 수준에 미치지 못해 오류가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평가됐다. OB맥주는 유지 보수 측면에서 하이트맥주에 비해 높
5페이지 | 1,800원 | 200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