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Ain`t no other man-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속에서의 패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뮤직비디오 소개 - Ain`t No Other Man

2. 패션
1) 란제리 룩(Lingerie look)
2) 글리터룩 (Glitter look)
3) 섹시 돌 룩(sexy doll look)
4) 글램룩
5) 하이웨스트 & 뱅헤어

3. 사회문화적 의미
1) 노출을 통한 페미니즘의 표현
2) 복고
본문내용
1. 뮤직비디오 - Ain`t No Other Man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돌 스타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3집 앨범 [Back to Basic]의 4번 트랙인 [Ain`t no other man]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어릴 적 자주 들었던 1920년대의 재즈풍의 분위기와 힙합비트를 섞은 모던한 재즈 힙합 뮤직이다. 이 뮤직비디오의 큰 콘셉트는 ‘복고’와 ‘글램룩’이라고 볼 수 있다. 미국의 한 허름한 재즈바를 배경으로 빅밴드, 댄서와 함께 공연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2. 패션

1) 란제리 룩(Lingerie look)

☞ 란제리룩이란 속옷의 여러 가지 스타일에서 힌트를 얻은 옷차림으로 매우 얇은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를 드러나게 노출시키는 스타일을 말한다. 대표적 아이템으로 캐미솔 톱, 캐미솔 드레스, 슬립 드레스, 패티코트 스커트, 패티코트 드레스 등이 있다. 네이버 백과사전
특히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는 1988년 마돈나의 공연에서 원뿔 모양의 브래지어와 거들, 숏 팬츠로 무대의상을 선보여 란제리룩의 선풍적인 인기를 이끌기도 했다. 마돈나는 크리스티나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중의 한 명 이기도 하다. 그래서 그런지 크리스티나 역시 분장실 장면에서 자신만의 란제리 룩을 잘 표현했다.
참고문헌
네이버 지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분석] 영화 `헤드윅` 분석
  • 분석 및 영화의 한계점-영화 헤드윅에서 겉으로 드러나는 표현양식은 우선 굉장히 거칠고 당혹스럽기까지 하다. 대중성을 띄기엔 상당한 거부반응을 불러일으킬 rock n roll이나 gay를 소재로 채택하였다는 점이 그러하며, 특히 영화의 성공에 많은 이바지를 하였던 주된 팬 층이 homo sexual이였다는 점은 영화가 가진 특이성을 보다 maniac하게 만드는 데 일조를 하였다.그러나 이러한 표현양식의 특이성 및 기타 외부환경을 걷어낸 영화의 본질속으로 파고

  • [동양사상] 장자사상과 현대
  • 뮤직비디오에서 중점적인 내용인 동시에 감동적인 부분이기도 하다.● 노래 가사 및 해석 Everyday is so wonderful(모든 나날이 너무나 아름다웠죠)Then suddenly(그런데 갑자기)Its hard to breathe(숨쉬기조차 어려워지는 거예요)Now and then I get insecure(이제는 가슴속이 아파와요)From all the pain(날 아프게 하는 것들로 인해)Im so ashamed(난 그저 부끄러울 뿐이죠)I am beautiful(난 아름다워요)No matter what they say(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든)Words cant bring me down(그 어

  • 노스스타 3,4 해석및 답안
  • NO 이혼에이즈상처받은 가슴5. 나는 나의 부모님이 가졌던 것과 같은 행복하고 평화롭기를 원한다. 왜 미국인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냐?PAUL NGUYEN♠UNIT 1♠The World of Advertising 1. Focus on the TopicBackground (page 2)1. F       2. T       3. F       4. F Vocabulary for Comprehension (page 3)1. firm          2. market       3. goal              4. campaign 5. message      6. global           7. convince      8. competition9. succeed       10. fail 2

  • 강남스타일 열풍과 K-POP의 발전방향
  • 분석해보려고 한다.그림-7 강남스타일의 인기요인(한국인) 그림-8 강남스타일의 인기요인(외국인)(1)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설문결과를 보면, 강남스타일의 주된 인기요인으로 많은 응답자들이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를 꼽았다. 이 점은 기존의 K-POP이 성공했던 요인들과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 하지만 강남스타일이라는 곡이 기존 곡들에 비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유는 좀 더 차별화되는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가 있었기 때문이다. 싸이는

  • SM기업분석,한류,SM엔터테이먼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대만 팬미팅에 4000팬 운집http://news.nate.com/view/20061002n06094SM이수만 아시아 대표 엔터기업인http://www.fnn.co.kr/content.asp?aid=37433164e0c0471390395eedb20c7f47 포커스 영상 라운지 K-POP에 빠진 외국인들 “원더풀”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51245161유튜브 타고 세계 人을 사로잡은 KPOPhttp://news.donga.com/3//20110114/33929283/1“소시카라 성적 폄하일본 만화 법적 대응”http://news.nate.com/view/20110511n10080워너뮤직 매각, 대형 음반사의 현주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