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usiness Model
2.전략분석
1) 환경분석
2) SWOT 분석
3) 전략 계획 수립
3.시장조사
4.마케팅
- 본문내용
-
다양한 장소에 존재하는 고객들의 특성에 맞는
화장품의 새로운 유통경로를 제공하는 화장품 자판기
판매업체
2-3회분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제공
화장품들은 다양한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에서
아웃 소싱 받음
투자대비 수익률 5~8% 목표
S
인건비 절감
초기 투자자금 적고
투자회수율 빠름
철수 및 재배치 용이
기존 브랜드 인지도에 편승
모니터 이용, 제품 상세설명
해외 성공 사례 롤모델화
W
고장 파손 위험
위치 선정 문제
O
블루 오션
소비자의 호기심 자극
입점 힘든 곳에 진입 가능
T
진입장벽이 낮다
수요 예측 어렵다
소비자들에게
낯설게 다가갈 수 있다.
Product 기본구성제품(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 크림)
그 외에는 장소에 따라 제품이 상이함
장소는 크게 공항, 관광지,회사,찜질방, 숙박업소로 나눔
Price 각 제품을 아웃소싱
⇒기존 브랜드 제품의 고유 가격에 영향 받음
용량이 적으므로 가격을 낮게 느낌
용량에 비례하여 가격책정
Place 뷰티매니저’를 통한 자판기의 관리
⇒ 자판기의 고장 및 파손 관리, 신상품 업데이트
물류창고를 만들어 아웃소싱 받은 화장품을 관리 및 보관
판매된 화장품 누적 총계를 다음 유통시 반영 (상품구성과 수량)
Promotion 각 제품의 브랜드 네임을 통한 편승효과
모니터를 이용하여 상품 홍보→ 구매촉진
모니터를 이용한 가상메이크업(무료)
예쁜 자판기 디자인으로 여심 확보
온도표시기 설치로 화장품 변질 우려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 제거
결제수단의 다양화(신용카드,교통카드등)
⇒ 현금 없이도 사용가능
1+1과 같은 이벤트 행사
- 참고문헌
-
http://www.amorepacific.com
http://www.lgcare.com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
디지털 보사
미래에셋 분석 보고서
KMAC CS경영본부
매일경제일보
한국경제일보
중앙일보
Youtube.com
NAVER.com
DAUM.NET
GOOGL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