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관리] 대기시간 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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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대기시간이란?
2.대기시간 사례조사
3.대중교통
4.미용실
5.패밀리레스토랑
6.놀이동산
7.대형마트
8.병원
9.대기시간 개선방향
10.결론
본문내용
: 미용실 대기시간 관리

짧은 간격으로 대기 환자들의 반응을 살피고 대화시도
차별화된 미용실의 대기시간 관리는 수시로 (5~10분마다)다시 한번 대기 시간에 관해서 설명하고 양해를 구한다는 점


: 예약관리제도

3일 전 확인전화, 예약재조정, 예약 부도율 모니터링 실시정확한 예약 지침 제공과 예약 혜택제도를 통한 예약 유도
스마트카드로 대기번호표 발행하는 ‘고객맞춤형 안내 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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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영상 자료도 같이 올리셨어야죠....
  • cocona***
    (2014.04.30 22:4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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