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싸이월드 중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 이유 및 주요서비스 소개
2. 싸이월드 해외진출 배경및 현황
3. 중국시장의 진출 배경
3. 중국시장의 진출 배경
5. 중국 진출 성과 및 시사점 분석
본문내용
 1999년 8월 법인 설립
 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 (www.cyworld.com) 오픈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실시
 2003년 8월 SK Communications 합병
 2004년 9월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2005년 6월과 12월 중국과 일본 서비스 오픈
 2006년 8월 미국 서비스 오픈
개인이 잡지를 만들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커버스토리 컨셉을 유지
1인 잡지 형태의 서비스 인‘페이퍼’ 는 타 포털 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와 유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싸이월드의 중국 진출 방안연구
  • 싸이월드의 중국 진출 방안연구-목차-A. 개요B. 중국의 시장환경 분석 1. 중국 시장의 시장 성장률 전반분석 2. 왜 IT인가? 1) 중국의 인터넷시장 2) 중국 IT시장 폭발적 증가 3) 인터넷사업 경쟁 4) 중국의 인터넷 관련 인프라 구축 작업 현황5) 국제 연구기관의 중국인터넷 사용인구 증가에 대한 예측 C. 중국의 경쟁환경 분석1. 싸이월드란 무엇인가?1) 싸이월드 소개3) 주요 상거래 ITEM2) 싸이월드의 4P분석4) 싸이월드의 swot 분석2. 경쟁사 분석 - NHN

  •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 시장은 큰 변화를 겪고 있다. 외식문화의 대중화, 주5일 근무제의 도입, 건강식에 대한 관심 등으로 외식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사스의 영향으로 잠시 주춤했지만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은 계속될 것으로 본다. 한편 외식산업이 안고 있는 문제 중의 하나는 차별화된 제품의 개발보다는 경쟁사의 제품을 카피하는 일들이 아직도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3.시장분석⑴소비자 분석피자헛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 [국제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 해외시장진출 -중국시장진출
  • 싸이월드와 체리픽스사는 583만달러를 상호출자, 대만내 100% 투자자회사인 싸이월드 타이완(Cyworld Taiwan Inc.)을 2005년 10월 설립하였고, 12월 싸이월드 대만서비스를 오픈하기로 하여 향후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교두보를 마련하게 되었다.우리는 이와 같이 해외진출이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국제경영상황을 경험하고 있는 싸이월드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지난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중국시장 정착상황을 살펴봄으로써 문제점을 파악하고 앞으로 중국내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싸이월드 향후 마케팅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1. 온라인 브랜드 구축1) 온라인을 통한 화장품 매출의 증대 2) 연령별 인터넷 사용시간 및 타게팅3) 화장품은 제품의 특성상 브랜드 제품의 선호도가 높다.2.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3. off라인 매장 진출4.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통한 충성도 높은 고객의 확보 및 유지.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ⅩⅢ.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1. 제품 시장과 표적 시장에의 전략 1) 상황분석2) 참이슬의 포지셔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구글 기업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시장 내 경쟁상황도 매우 치열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의 시장 진출이 의미 있는 까닭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포석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려진 바와 같이 중국 내에서 한국형 서비스가 매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털,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등 중국의 소비자들은 미국식보다 한국식의 인터넷 서비스를 선호한다. 구글이 거의 같은 시기에 한국과 중국 시장 진출 의사를 표명한 것은 우연이 아닐 것이다.3. 경쟁사 분석 - 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