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싸이월드 중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이유 및 주요서비스 소개
2. 싸이월드 해외진출 배경및 현황
3. 중국시장의 진출 배경
3. 중국시장의 진출 배경
5. 중국 진출 성과 및 시사점 분석
- 본문내용
-
1999년 8월 법인 설립
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 (www.cyworld.com) 오픈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실시
2003년 8월 SK Communications 합병
2004년 9월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2005년 6월과 12월 중국과 일본 서비스 오픈
2006년 8월 미국 서비스 오픈
개인이 잡지를 만들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커버스토리 컨셉을 유지
1인 잡지 형태의 서비스 인‘페이퍼’ 는 타 포털 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와 유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