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15) |
레포트 (1,115) |
방송통신대 (6)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15)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30페이지 | 2,500원 | 2006.04.12
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 글로벌 경영01 기업소개02 선정동기03 환경분석1) PEST 분석2) SWOT 분석04 STP분석INDEX 05 4P분석06 비교분석 및 시사점기 업 소 개01 글로벌 경영더페이스샵과 설화수의 중국진출전략01 기업소개LG생활건강 소유2003년 서울 명동에 1호점 오픈2004년 국내매장 100
36페이지 | 2,500원 | 2017.11.07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중국진출과 다른 외국기업과의 경쟁에서도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다.○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및 진출 전략 분석1.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글로벌 유통기업은 1997년 이후 중국에 집중적으로 진출했으며, 외자유통기업의 2003년의 FDI(외국인직접투자)규모는 1조 1000억원
22페이지 | 2,100원 | 2010.10.01
[글로벌비즈니스]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및 러시아시장의 개척사례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전략
전략 분석① 제품전략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2.3.3 성과 및 성공요인Ⅲ. 결 론-요약 및 시사점Ⅰ. 서론 -연구의 목적과 배경제 1 절 연구의 목적과 배경오리온 초코파이는 급변하는 중국시장에서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진출 2년 만에 흑자를 기록함으로써 중국에 진출한 해외 글로벌 기
42페이지 | 2,600원 | 2005.07.29
- 2012년 하계계절시험 고소설론과작가 시험범위 핵심체크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레포트표지 부산대학교 흑백
- 사회복지법제론-공공부조와사회보험비교
- 성경말씀 설교말씀본문-창세기 13장 10-18절 아브람의 눈과 롯의 눈 설교예화포함
- 소비자 공간
- 이력서양식 알바이력서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세트 세련깔끔개성이력서양식 입사지원서양식 이력서샘플이력서견본이력서서식
- 자아심리이론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심리사회적발달단계 인행사 에릭슨 리포트
- 전략적간호관리 ①건강관리조직 예: 병원 이 갖는 특성 ②간호사들이 신명나게 일하게 하기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견해 ③변화되어야 할 측면들을 다각도 리더십 로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