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유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사업자 소개
II. 사업의 개요
III. 차별화 전략
IV. 마케팅 전략
V. 사업 전망
VI. 초기 창업경비
VII. 예상수입 및 사업성 분석

본문내용
*사업의 개요
인터넷을 통해 농산물의 직거래를 유도 확대하여 생산자로 하여금 제값을 받게 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값싼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통합리화를 통한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고자 한다.

기존 업체
특 징
: 단순하고 불결한 진열형태
소비자 직접 상품구입
대형할인점 출현으로 경쟁력 상실

특 징
: 적절한 발주로 인한 재고 감소
최상의 상품 확보로 안정된 판매
대형할인점 청과코너와 대등한 경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굿~~~~~~~~~~~~~~~~~~~~
  • kys06182***
    (2012.06.07 15:13:0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보편적 자료보다는 구매자가 공감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함
  • sooik***
    (2012.04.04 10:34:51)
회원 추천자료
  •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사업계획서,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지원계획,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융자신청서,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신청절차 분석
  •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사업계획서,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지원계획,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융자신청서,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신청절차 분석Ⅰ. 유통합리화사업(유통물류합리화사업)의 사업계획서1. 유통부문1) 유통정보화2) 전문상가단지건립2. 물류부문1) 물류표준화․자동화2) 물류공동화3) 공동집배송단지 건립4) 물류서비스고도화5) 물류신기술개발Ⅱ. 유통합리화사업

  • [사업계획서] 농수산물 유통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차질시 보완계획Ⅰ. 기업체 현황1) 회사 개요- 회사명 : 에코-팜(ECO-FARM) 유통- 소재지 : 충청남도 금산군 추부면- 연혁 : 2013년 8월 1일 기업 설립2) 창업동기 : 현재 우리나라 농산물 시장의 가격 변동 폭은 매우 큰 편이다. 이는 농산물의 유 통 과정 하에서 비롯된 것이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불규칙적인 농산물 가격에 문제의식을 갖게 되어 농산물 유통과정상에서 발생하는 거래비용을 줄이고, 일정가격에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다면 상당

  • [사업계획서] 농산물 마케팅
  • 사업의 개요ⅰ. 사업의 목적주거밀집지역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들에게 신용을 얻으면서 기업이 계속 성장해 나가는 것이 주) 淸의 목적 이다. ⅱ. 사업의 기대효과→ 농산물 유통의 개선→ 고객 서비스 극대화→ 지역 상권의 활성화→ 상품(농산물) 품질의 개선ⅲ. 사업 계획 요약( 단위 : 만원 )사업개요사업구분창업() 신규사업( ) 사업확장( ) 사업다각화( )사업개요야채 및 과일 판매제품제품야채, 과

  • [사업계획서] 농산물 보급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1. 사업목적 및 취지 본 주식회사는 기업적 농업경영을 통하여 중국에서의 유기 농산물의 생산성을 높이고 중국 시장내에서의 농산물 유기농 재배 관리 및 유통, 판매 등을 통해 농업의 부가가치와 주주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국내로의 건전한 농산물 보급을 목적으로 한다.2. 주요사업의 운용계획□ 업무흐름도기본계획수립⇒시장조사⇒자료분석 및 정리⇒대안의 작성⇒투자분석⇒최적안 선택⇒유기농산물기술 개발⇒재배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유통업이라고 함- 의류도소매업과 농식품유통업이 대표적농식품유통업의 경향- 웰빙과 선진화된 식단 영향으로 원산지 표시제 등과 같은 책임유통이 사업의 지속성 보장- 농식품 안전관리 시스템의 강화로 산지부터 소비지까지 일관된 관리 및 연계가 필요- 소비의 양극화로 상하품간 가격 및 소비 격차가 심화-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친환경, 기능성 농산물의 지속적인 성장과 전문브랜드의 출현이 가속화- 농산물 사이버 거래소등과 같은 농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