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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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케팅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의 중요성
2. VIPS
1) VIPS
2) 선정이유
3) 특징
4) 시장점유율
5) 고객만족도
3. VIPS의 마케팅 전략
4. 요약
본문내용
1. 마케팅 – 마케팅이란?

개인 또는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미국 마케팅 학회-


1. 마케팅 – 마케팅의 중요성

고객만족, 고객 감동을 창출할 수 있음

기업의 이미지 향상(ex. 그린 마케팅)

이윤창출을 통한 외식사업체의 성장,발전



2. VIPS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CJ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

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정통 스테이크 메인 요리와 sea food 메뉴, 샐러드바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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