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독후감]부자의 지갑을 열어라 책을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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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경영학과에 입학한지 1년이 지나 벌써 후배들을 맞이하게 되었다. 돈의 흐름을 알고, 사람들을 이끌며, 회사에 다닐 수 있는 과목은 ‘경영’이라는 것이라고 막연하게 여겨 왔었다.돈을 벌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에서부터 한 기업,단체를 이끌 수 있는 리더쉽, 세일즈 방식 등을 배우는 것이 적성을 찾는 계기가 되어 재미있다.’마케팅’이라는 것이 단순히 ‘팔다’ 와 는 사뭇 다르게 보였고 경영학 과목 중 하나이기에 관심이 갔다.‘광고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마케팅을 공부하게 되었다.아직까지 마케팅의 ‘정의’는 못 내리겠지만, 회사(또는 기업)와 그 회사 물건을 사게 되는 가계사이의 유통,서비스,상품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주는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한다.
마케팅의 여러 종류 중 ‘부자’들을 상대로 한 마케팅에 관심이 간다.일반 사람들과는 다른 양질의 삶을 살고 있는 자들에게는 어떤 상품을 어떻게 팔아야 할까? 분명 부자들이 원하는 것은 따로 있다.’부자의 지갑을 열어라’ 에는 이러한 부자들에게 맞는 세일즈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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