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도어 룩 K2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SWOT
STP
STRATEGY
CONCLUSION
- 본문내용
-
아웃도어 룩 젊어졌다.
연령별 점유율 20-30대 22% 29.9%
20대 등산객 비중 5%10%
파이낸셜 경제 2007, 08, 08
기존 20대의 mt문화 –술 마시고, 노래하고, 목적 없는 엠티----트레킹 엠티를 통해 새로운 대학문화를 형성. 다양한 테마를 이용한 테마 트레킹(ex문화트레킹, 탐험 트레킹) 트레킹 문화를 20대의 상징인 대학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20대의 트레킹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한다. 트레킹이란 무엇인가를 자연스럽게 대학생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Airbnb)의 성공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마케팅]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더후 신제품마케팅
- 아동관찰, ABC 서술식 사건표집법으로 울며 떼쓰는 행동 관찰하기(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