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 페이스 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 파일로 된 ppt템플릿 입니다. 참고용도로 활용하세요.
목차
01 회사소개
02 더 페이스 샵 성공 분석 (초기)
03 초기 진입 환경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 분석
-SWOT

04 STP
05 마케팅 전략 -4P

본문내용
환경분석

거시 환경 분석

1.경제적 환경 분석 : 경기 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경제 성장
둔화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으로 합리적 소비의 일반화-
저렴한 가격과 높은 질 추구


2.사회/문화적 : 건강과 균형을 중시하는 웰빙 트랜드 지속.
여성의 사회 진출 확대.
미에 대한 관심증대 (10대와 남성들의 소비 증가 )

4.기술적 환경: 최첨단 출출 기술과, 새로운 화학 제품을 개발 기술 발전 --->천연원료 축출 기술 향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미지네요 참고하세요~
  • hanh***
    (2009.11.04 20:18:09)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0목차0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2. 더페이스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1) 광고마케팅(2) PR마케팅(3) 이미지마케팅(4) CRM마케팅4. 결론 및 느낀점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먼저 더페이스샵은 가격은 비록 싸지만, 친환경적인 재료를 이용하 제품을 많이 출시해서 저가임에도 불구하고 품질에 대해 소비자들이 저품질로 느끼지 않도록 하였다. 그리고 현재 더 페이스샵

  • 설화수 vs 더페이스샵 브랜드 비교분석과 설화수,더페이스샵 중국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비교분석 레포트
  • 더페이스샵 vs 설화수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INDEX1. 브랜드 소개(1) 더페이스샵 브랜드 소개(2) 설화수 브랜드 소개(3) 주제선정배경2. 중국 화장품산업 환경분석(1) 정치적 환경분석(2) 경제적 환경분석(3) 사회적 환경분석(4) 기술적 환경분석3. SWOT 분석(1) 두 브랜드 공통의 기회와 위협① Opportunity (기회)② Threats (위협)(2) 더페이스샵의 강점과 약점 ① Strength (강점)② Weakness (약점)(3) 설화수의 강점과 약점 ① Strength (강점)② Weakne

  • [국제마케팅전략] 더페이스샵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과 전략
  • 페이스샵소개1) 기본소개2) 더페이스샵 매출액 및 매장수 3) 더페이스샵의 연혁4) 경영철학5) CEO소개- 송기룡 대표이사6) 브랜드컨셉4. 각국의 해외진출 현황1) 일본2) 대만3) 홍콩4) 더페이스샵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과 전략5) 2007년의 해외 시장 확장5.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전략2)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3) STP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 positioning(3) Positioning 6. 문제점과 및 개선점7. 결론1. 선정동기미

  • 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및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연구 PPT
  • 1. 화장품 시장상황분석2. 고객분석3. 더페이스샵 SWOT분석-SWOT에 근거한 전략 수립4.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1) 브랜드컨셉(2) 스타마케팅(3) 뷰티클래스(4) 멤버십전략(5) 남성라인 확장전략5.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CONTENTS1. 화장품 시장상황분석더페이스샵 미샤 에뛰드 이니스프리2008 2351 1011 7752009 2571 1811 11472010 2905 2594 1556 8292011 3255 3303 2148 14052012 4067 4523 2805 22942013 5230 4424 3372 332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전략 사례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 2009: 1월 일본 대형 홈쇼핑 채널 QVC 재팬 진출- 5월 디지털 조선일보 선정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7월 KOTRA 선정 세계시장 누비는 한국의 강소 제품들 수상-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4건 획득: 피부 보습 및 미백 기능 등- 9월 본사 이전2. 더페이스샵 대표 송기룡1) 경영철학뷰티(beauty)+정보기술(IT)=더페이스샵!송기룡 더페이스샵 대표는 단순한 아름다움의 차원을 너머 뷰티에 IT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