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13) |
레포트 (1,913) |
방송통신대 (46) |
자기소개서 (48) |
독후감/감상문 (52)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13)
[관광마케팅] 저가항공사에 맞서기 위한 위한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
40페이지 | 2,400원 | 2011.09.08
[국제경영학]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국제전략적 제휴 및 항공산업 분석
목 차 -서 론 -본 론 1.전략적 제휴 및 기업분석 1)전략적 제휴 2)기업소개 및 분석 3)항공사 전략적 제휴 현황 2.Porter의 산업구조 분석 모델에 입각하여 본 아시아나 항공과 대한항공 1) 기존 기업간의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3) 대체품의 압력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3.환경
28페이지 | 2,100원 | 2010.12.28
경영학원론 1조5. 채용정보3. 산업 군 및 시스템 분석(SWOT)2. About Asiana Airlne11. INTRO: 선정배경개6. OUTRO : Feedback & Apprisal4. 마케팅 전략 1. 유가 급락과 지표 악화 미 증시 이틀째 ‘숨 고르기’2009.9.25 모닝뉴스“원 달러 환율이 1100선으로 내려앉으면서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등 항공주와 하나투
56페이지 | 3,000원 | 2010.06.30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 비교목 차Ⅰ. 서 론 가. 연구 배경 및 목적Ⅱ. 이론적인 고찰가. 항공운송산업의 특성과 역할1. 항공운송산업의 특성2. 항공운송산업의 역할3. 항공운송산업에서의 경쟁력 결정요인 나. 항공운송산업의 최근동향1. 항공자유화2. 민영화3. 세계화와 지역주
46페이지 | 3,200원 | 2007.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