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종합적 분석
상황분석
기업자원분석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공급/수요/경쟁
SWOT분석
기업의 목표 설정
기본전략
시장세분화 전략,표적시장 전략
포지셔닝 전략
영업/기능적 전략
마케팅 믹스/전략
-연출,제품/내부마케팅,서비스/
관계마케팅,가격,커뮤니케이션촉진,분배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전략
2. 제품 / 내부마케팅
2) 내부마케팅
내부마케팅 맥도날드의 5가지 행동원칙 중 3가지
1> Respect and Recognition (존중과 인정)
- 모든 매니저들은 자신이 존중 받기를 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직원들을 대한다.
2> Competitive Pay and Benefits
(경쟁력 있는 보상체계와 복리후생 제도)
- 맥도날드가 종업원들에게 지불하는 보상은
시장의 평균 또는 그 이상을 추구한다.
- 종업원들은 그들이 받는 보상과 혜택을 가치 있게 여긴다.
3> Learning, Development and Personal Growth
(학습, 개발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
- 종업원들에게는 개인적으로 또는 업무적으로 자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야 한다.
- 종업원들은 항상 업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