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종합적 분석
상황분석
기업자원분석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공급/수요/경쟁
SWOT분석
기업의 목표 설정
기본전략
시장세분화 전략,표적시장 전략
포지셔닝 전략
영업/기능적 전략
마케팅 믹스/전략
-연출,제품/내부마케팅,서비스/
관계마케팅,가격,커뮤니케이션촉진,분배
본문내용
마케팅 믹스/전략

2. 제품 / 내부마케팅

2) 내부마케팅


내부마케팅 맥도날드의 5가지 행동원칙 중 3가지

1> Respect and Recognition (존중과 인정)

- 모든 매니저들은 자신이 존중 받기를 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직원들을 대한다.

2> Competitive Pay and Benefits
(경쟁력 있는 보상체계와 복리후생 제도)
- 맥도날드가 종업원들에게 지불하는 보상은
시장의 평균 또는 그 이상을 추구한다.
- 종업원들은 그들이 받는 보상과 혜택을 가치 있게 여긴다.

3> Learning, Development and Personal Growth
(학습, 개발 그리고 개인적인 성장)
- 종업원들에게는 개인적으로 또는 업무적으로 자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야 한다.
- 종업원들은 항상 업무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광고와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 분석- 맥도날드 코카콜라 펩시 사례
  • 마케팅 관리자는 피투자국 현지시장소득, 연령분포, 유 통구조와 유통관습 등에 대한 제반 정보를 숙지하고 있어야 하며, 또한 이러한 정보가 시대적 , 환경적 변화에 따라 변화할 수도 있음을 명심하여야 한다. Ⅲ. 사례 (1) 맥도날드1. 광고의 도입배경 및 차별과 전략 맥도날드 광고에는 4가지의 TV광고가 있다. 먼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광고로는 월별 프로모션) 좁은 의미로는 접객판매와 광고를 종합한 활동을 가리키거나 접객판매와 광고를 지

  • 체험마케팅-라네즈 사례중심
  • 마케팅에서는 제품의 특징과 혁신성을 강조하는 전략을 사용해 왔다. 기술 수준이 보편화 되면서 제품의 특징과 혁신성을 차별화하기 힘들어지자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강조하는 마케팅이 부각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제는 서비스조차 대등해지면서 기업은 자신을 경쟁사와 차별화시켜 줄 새로운 돌파구로서 제품과 서 비스를 구입하는 과정과 소비하는 과정에서 경험하게 되는 소비자들의 체험을 강조하는 「체험 마케팅」을 실시하게 되었

  • [관광마케팅] 2012 여수 세계박람회 트위터 프로모션 전략
  • 있을 것이다. < 참고자료>http://www.expo2012.or.kr/kor/최형석 기자 cogito@chosun.com Idea & Change 스스로 계획짜는 맞춤여행 글로벌 여행 포털 만들 것 2009.11.30 www.expedia.comhttp://www.etravelpost.co.kr/ 트래블포스트http://news.nate.com/view/20090422n02567책 에서 발췌http://soon2.tistory.com/433 http://www.sysomos.com/insidetwitter/http://cafe.naver.com/adgar.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53http://www.twitteran.com/entry/http://twitteran.com/18http://www.twitter.com

  • [마케팅전략]롯데리아 마케팅 전략
  • ▶ 목 차 ◀Ⅰ. 서 론 Ⅱ. 시장분석1. 국내 패스트푸드의 발전과정2. 국내 패스트푸드의 현황Ⅲ. 경쟁자 분석1. 롯데리아와 그 경쟁상대인 맥도날드, 버거킹과의 비교, 분석Ⅳ. 제품 및 소비자 분석1.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2. 토종 브랜드 개발3. 소비자 평가4. 어린이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Ⅴ. 마케팅 전략1. 외식 산업의 현주소 2. 롯데리아의 독주 3. 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4.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하는 마케팅 전략 5. 결정적

  • [기업경영]맥도날드 경영전략
  • 차 례 ♠ 사례기업 : 맥도날드1. 맥도날드 소개와 역사2. 맥도날드의 시장상황3.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 광고 전략- 차별화 전략4.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비교, 분석5. 맥도날드의 문제점6. 맥도날드의 향후전망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맥도날드 소개와 역사① 맥도날드 소개세계 117여개국 25,000여 매장 그래서 사람들은 맥도날드를 햄버거 왕국이라고 부릅니다. 세계적인 네트워크가 증명해 주는 맥도날드의 진가 - 세계에서 한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