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022) |
레포트 (8,019) |
방송통신대 (139) |
자기소개서 (137) |
독후감/감상문 (171) |
사업계획서 (9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8,019)
항공사로서 여행사 노래자랑, 고래사냥 등의 여행사 야유회 등 재기 발랄한 리딩능력으로 특히 업계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반환 등의 큰일을 겪으면서 여행사에게나, 개별 고객에게 다소 멀어지며 정체된 느낌을 주게 했던 캐세이퍼시픽 항공이 무섭게 재도약을 진행하고 있다
13페이지 | 1,400원 | 2008.12.03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항공시장의 경향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시장분석을 토대로 보다 타당성 있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각종 실천방안들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현재 우리 나라 항공사가 항공시장 진입시기에 따른 우위에서 비롯된 전략적
77페이지 | 2,700원 | 2003.10.03
[경영학] 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퉁한 경쟁우위 사례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과 함께 건강한 문화생활을 즐기세요서론본론결론INDEXOUTBACK STEAKHOUSE 서비스 마케팅전략을 통해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아웃백 선정 동기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의 소개- 아웃백이란- 아웃백의 정신시장현황분석- 아웃백 및 외식업
20페이지 | 1,800원 | 2011.09.08
[경영학] 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퉁한 경쟁우위 사례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통해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Ⅰ. 서 론 1. 아웃백 선정 동기 2. 선정 배경 및 목적 Ⅱ. 본 론 1. 아웃백의 소개(1) 아웃백이란(2) 아웃백의 정신 2. 시장현황분석(1)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2)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분석(3) SWOT 분석 3. 아웃백의 서비스(1) 서비스 개
20페이지 | 1,800원 | 201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