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6) |
레포트 (154)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8)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54)
[패션머천다이징] CK UNDERWEAR 언더웨어 브랜드 분석
CONTENTSBRAND OUTVIEWMARKET 분석1). 거시적 환경분석 : 정치, 사회, 경제, 소비자, 패션2). 이너웨어 시장분석3). 경쟁사 분석4). 포지셔닝 맵3. CK UNDERWEAR 브랜드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4. CK와 경쟁사 시장조사1). CK UNDERWEAR – 백화점, 가두점2).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3). 코데즈 컴바인
39페이지 | 2,700원 | 2011.09.23
공정무역의 현황, 특징, 비지니스모델 분석과 사례 및 비지니스모델의 한계점 [A+ 평가 레포트] - 페어 언더웨어(Fair Underwear
CK, codes combine 등 트랜디 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지닌 속옷 브랜드가 인기가 많음기왕 구매를 한다면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디자인이나 기능이 뛰어난 제품 중 구입하게 됨 BUSINESS MODEL4-2. 고객의 구매 의사 및 지불 능력 분석수혜자 또는 구매자의 편익 및 구매 의사 파악- 구매의사 파악
43페이지 | 3,000원 | 2016.09.21
캘빈클라인 CK 마케팅전략분석및 캘빈클라인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나의의견
CK 기업 소개- 디자이너 브랜드 캘빈 클라인 - 연혁2. 국내 시장 현황3. 캘빈클라인 CK 마케팅 전략 분석- 브랜드컨셉- 제품컨셉- Logo Concept-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1) 잡지 및 PPL 위주의 광고 전략(2) 스타 마케팅 (3) 섹스어필 마케팅 4. 캘빈클라인 SWOT 분석S(강점)W(약점)O(기회)T
18페이지 | 4,500원 | 2016.02.24
CK 향수의 감성마케팅 전략,케빈클라인향수,향수시장분석,CK향수마케팅전략,향수마케팅전략,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사례
Underwear 시장과 Jean 시장에서 얻은 브랜드 이미지를 향수시장에도 적응 하여 빠르게 향수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캘빈클라인이 향수시장에 진출한 이유 중 가장 큰 하나는 향수라는 제품이 캘빈클라인의 이미지 매혹적 환희 쾌락을 대표하는데 가장 적절했기 때문이다. 비록 CK는 소비자의 성
21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주)씨케이테크피아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씨케이테크피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