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신개념 파킹서비스 사업계획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벤처창업론]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주차장의 브랜드화로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차시설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아이템으로 한 창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기업개요
1) BRAND
2) 기업비전
3) 사업내용
4) 사업전개
(2) 조직현황
(3) 기술/시장현황 및 전망
1) 제품내용
2) 제품 선정과정과 전망
3) 주차장 현황
4) 시장 현황
5) 시장특이사항
6) 주차장 개발 및 계획
7) 4P
(4) 재무계획
1) 자본조달
2) 비용
3) 수익
첨부> 2005년 전국 주차장 현황
- 본문내용
-
(1) 기업 개요
(주) JOYPARK 는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차시설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을 통한 고객 가치의 증대를 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이와 더불어 대한민국 교통문화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불법주차의 문제 해결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전체의 가치를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 BRAND
JOYPARK의 JOY는 주차 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 인하여 고객이 얻게 되는 기쁨 혹은 만족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PARK는 기존의 주차를 확장시킨 개념의 것으로, 더불어 고객에게 공원과 같은 편안한 휴식공간과 같은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즉 , JOYPARK는 고객에게 편안한 주차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 시키고, 더불어 주차장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2) 기업 VISION
▶ Change your Park
Change your Park 란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주차(Park)의 개념을 단순히 차를 세워둔다는 의미의 것에서 벗어나서, 주차된 차량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고객을 자유롭게 하며, 주차 공간을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더 나아가서 주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증진시키고 주차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시켜 궁극적으로 주차를 문화의 하나로 바꾸어 나가자는 것을 뜻한다.
3) 사업내용
-사업은 크게 자체 주차시설 운영과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나누어진다.
자체 주차시설은 기업 자체적으로 토지를 임대하여 주차시설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시설을 마련하여 주차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우선 사업 초기 단계에서는 영등포구 영등포동 지역에 900여평의 토지에 주차시설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 대도시 중심지 및 주차시설 부족지역을 중심으로 자체 주차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프랜차이징은 자체 주차시설과 광고/홍보를 비롯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수의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시킨 후 현재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강력한 브랜드 프랜차이즈 및 부가서비스 기술, 인테리어 등을 지원하고 이를 통한 운영수익의 일부를 환원받는 형태의 사업이다.
<중략>
자료평가
- 올려주신 파일 잘 보았습니다.
- lovi***
(2014.03.10 23:06:07)
- 괜찮았음ㅎㅎ 10자 압박
- wook***
(2010.01.02 22:54:36)
- 쓸만했음
- dnqud***
(2008.10.28 22:22: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