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신개념 파킹서비스 사업계획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벤처창업론]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주차장의 브랜드화로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차시설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아이템으로 한 창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기업개요
1) BRAND
2) 기업비전
3) 사업내용
4) 사업전개

(2) 조직현황

(3) 기술/시장현황 및 전망
1) 제품내용
2) 제품 선정과정과 전망
3) 주차장 현황
4) 시장 현황
5) 시장특이사항
6) 주차장 개발 및 계획
7) 4P

(4) 재무계획
1) 자본조달
2) 비용
3) 수익

첨부> 2005년 전국 주차장 현황
본문내용
(1) 기업 개요
(주) JOYPARK 는 편리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주차시설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과정을 통한 고객 가치의 증대를 통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이와 더불어 대한민국 교통문화의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불법주차의 문제 해결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전체의 가치를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 BRAND
JOYPARK의 JOY는 주차 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 인하여 고객이 얻게 되는 기쁨 혹은 만족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PARK는 기존의 주차를 확장시킨 개념의 것으로, 더불어 고객에게 공원과 같은 편안한 휴식공간과 같은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즉 , JOYPARK는 고객에게 편안한 주차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 시키고, 더불어 주차장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2) 기업 VISION
▶ Change your Park
Change your Park 란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주차(Park)의 개념을 단순히 차를 세워둔다는 의미의 것에서 벗어나서, 주차된 차량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고객을 자유롭게 하며, 주차 공간을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더 나아가서 주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증진시키고 주차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시켜 궁극적으로 주차를 문화의 하나로 바꾸어 나가자는 것을 뜻한다.
3) 사업내용
-사업은 크게 자체 주차시설 운영과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나누어진다.
자체 주차시설은 기업 자체적으로 토지를 임대하여 주차시설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시설을 마련하여 주차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우선 사업 초기 단계에서는 영등포구 영등포동 지역에 900여평의 토지에 주차시설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 대도시 중심지 및 주차시설 부족지역을 중심으로 자체 주차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프랜차이징은 자체 주차시설과 광고/홍보를 비롯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수의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시킨 후 현재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강력한 브랜드 프랜차이즈 및 부가서비스 기술, 인테리어 등을 지원하고 이를 통한 운영수익의 일부를 환원받는 형태의 사업이다.

<중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올려주신 파일 잘 보았습니다.
  • lovi***
    (2014.03.10 23:06: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았음ㅎㅎ 10자 압박
  • wook***
    (2010.01.02 22:54:36)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쓸만했음
  • dnqud***
    (2008.10.28 22:22:2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산업정보학과의 특성화방안에 대한 소고
  • 리포트 캐비넷 : 각종 리포트나 과제 등을 파일로 제출할 수 있다.2 Theme 2 : 「교육서비스(Educationnal Services)」1. 문제 - 무엇을 위한 교육인가 ?(1) 과에 대한 정체감과 자긍심의 결여앞서 우리는 정보화 시대라는 환경 변화와 그로 인해 오늘날 이 시대가 우리 산업정보인에게 요구하는 내용들을 살펴보았다. 그러한 사실들을 통해 우리 과가 가진 잠재력은 실로 무한한 것이며 앞으로의 전망 또한 밝다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었다. 사회 대부

  • [컴공]WWW과 데이터베이스
  • 사업부장), 데이터베이스월드 1월호(1월 전문가 리포트, 한국데이터베이스 진흥센터),http://www.dpc.or.kr/dbworld/document/9701/report.htmlⅣ. 인트라넷 동향과 데이터베이스(2)1 서론인터넷의 기술은 우리가 조직내부의 문제를 현실로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에서 우리에게 아주 유익한 조직력을 스스로 발휘하는 수단이 된다. 지금까지 셀수도 없이 많은 정보시스템이 인트 라네트라 불리는 방화벽(Firewall)의 뒤단에 숨겨놓은

  • [신문분석] 신문1면 종합정치면 국제 사회 경제 다섯개면의 공통기사, 차이기사 분석
  • 서비스 경쟁한겨레‘광역 세무서’ 뜬다.한국, 모처럼 미국 측에 문제제기수출채산성 갈수록 약화“부동산 과다 보유자 세부담 크게 안늘어“조선일보우호지분 잡아라 비상걸린 SK삼성 윤종용부회장 내년이 중대기로 LG 김쌍수부회장 독한 인재가 필요전경련 적용범위 좁힌다면?한발 양보 공정거래법 개정안 타협볼까초저금리 시대 재테크 전략담보 대출, 금리 상품으로 갈아타라 홈플러스 카드수수료 인상 검토두산, 외식사업 전담

  • [국제경영론] 대우 실패사례
  • 론이 노동조합에 노동조합에게 강요한 구조조정 동의서와 성격이 다른 것이었다. 그것은 회사와 경영위기 극복을 위하여 사업구조, 부품 및 제품가격, 인력 등을 포함한 전 분야에 걸친 문제를 회사와 노동조합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경영혁신위원회”에서 협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그러나 그 협의서가 정부, 채권단, 회사, 그리고 언론에 의해 포위, 고립 당함으로써 강요된 선택이었던 것이다. 그 문제의 합의서 내용은 다음과 같다.회사와

  • [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참신한 커플캐릭터 사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이라 미래지향적인 상품 SWOT(Threat)Threat전문인 공급 부족일본시장의 잠재적 경쟁 존재 고객의 욕구 만족+ 신뢰/ 인지도 상승결 론STP(Segmentation) 10대 커플유행에 민감저가 상품 선호 30대 커플높은 경제력실용적인 상품 선호 이성간의 만남이 자유로움애정표현 적극적독특한 차별성 있는 상품선호 20대 커플20대를 주 Target STP(Targeting) 개방적인 사고적당한 수준의경 제 력상대방에게기억에남는독특한 상품선호STP(Positioning) 옷, 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