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32)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개념, 의미, 유형과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국내외 비교 및 향후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과제와 제언(사례 중심)Ⅰ. 서론Ⅱ. 주5일제수업의 개념Ⅲ. 주5일제수업의 의미Ⅳ. 주5일제수업의 유형1. 유형 12. 유형 23. 유형 3Ⅴ. 한국의 주5일제수업 운영 현황Ⅵ. 외
12페이지 | 5,000원 | 2008.10.05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배경, 의의, 기능과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분야별 견해 및 향후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정착 과제 분석(사례 중심)Ⅰ. 서론Ⅱ. 주5일제수업의 이론적 배경1. 자기주도학습(self-directed learning)2. 통합교육과정(curriculum integration)3. 특별활동운영(extra-curricula activity)
13페이지 | 5,000원 | 2008.08.31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개념, 유형, 영향, 실태와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문제점 및 향후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 실시에 따른 교육과정편성, 운영 방안 분석(외국의 사례 중심)Ⅰ. 서론Ⅱ. 주5일제수업의 개념과 유형1. 학교 주5일제의 개념2. 학교 주5일제의 유형1) 유형Ⅰ 토요종합학습
19페이지 | 6,500원 | 2008.09.11
[주5일제수업, 주5일수업제]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개념, 취지와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시사점 및 향후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 제언(국내외 사례 중심)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개념, 취지와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의 시사점 및 향후 주5일제수업(주5일수업제) 제언(국내외 사례 중심)Ⅰ. 서론Ⅱ. 주5일제수업의 개념Ⅲ. 주5일제수업의 법적 근거와 취지1. 주5일제의 법적 근거 1) 학교장 자율휴업일2) 수업일수3) 제7차 교육과정의 성격4) 교직원
14페이지 | 5,000원 | 2008.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