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컴퓨터공학,컴퓨터과학] 방송통신대 자바프로그래밍 기말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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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6.2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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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과제는 지난번 과제와 기능면에서 동일하나 여기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래에서 1, 2, 3에 대해 각자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고 구현한다.
자바 awt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지식이 있다면 swing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0, 4, 5번은 지난번과 마찬가지이다.
-------지난번 과제-----------
두 개의 첨부 파일은 어느 시점을 기준으로 어떤 야구팀에서 추출한 정보이다.
-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저장한 “record.txt”에서 각 필드의 의미는 순서대로 다음과 같다.
배번 선수명 경기수 타율 타석 타수 안타 홈런 득점 타점 도루 도루자 희생타 사사구 삼진 병살 실책
record.txt 파일은 선수 이름의 가나다 순으로 기록되어야 한다.
- 선수들의 일반 정보를 기록한 “player.txt”에서 각 필드의 의미는 순서대로 다음과 같다.
이름 생년월일 배번 신장 체중 투타 입단년도 포지션
player.txt 파일은 포수, 내야수, 외야수 순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각 포지션에서는 선수 이름의 가나다 순으로 기록되어야 한다.
- 두 파일에서 각 필드는 공백을 가지지 않으며, 필드의 구분은 1개 이상의 공백문자로 기록된다. 각 레코드는 한 줄에 기록된다.
다음 기능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라.
문제에 제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선 상식 범위내에서 임의로 해결해도 좋다.
0. 첨부된 파일을 그대로 사용하여 파일 입출력을 한다.
1. 선수의 이름을 입력 받아 그 선수의 경기 기록과 그 선수의 일반 정보를 출력할 수 있다.
2. 기존의 선수나 새로운 선수에 대한 정보를 수정 또는 추가할 수 있다. 단, 타율(안타/타수)은 입력 받는 것이 아니라 계산하여 저장하도록 한다.
3. 모든 경기 기록별(경기수에서 실책까지)로 수치가 최대인 성적을 가진 선수를 알아내어 그 수치와 선수의 이름을 출력한다
4. 소스코드에는 적당한 주석을 추가한다.
5. 1~2페이
- 목차
-
1. 소스코드(main.java,PlayerInfo.java,PrintAll.java)
2. 클래스 파일
3. 과제설명서
4. 과제보고서
5. record.txt,player.txt
6. 기타그림파일
- 본문내용
-
a학점짜리구요, 2008년1학기때 작성한것입니다.
main.java -> 실행클래스.
PrintAll.java,PlayerInfo.java -> 작성폼.
소스및보고서수록.
모두 좋은 성적 받으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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