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501) |
레포트 (40,449) |
방송통신대 (889) |
자기소개서 (615) |
독후감/감상문 (651) |
사업계획서 (44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20) |
레포트 (40,449)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언 PPT
전략제안다양한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하자(1:1 마케팅으로 고객 충성도 확보)- 멤버쉽 회원 적립만이 아니라 다양한 관리 시스템으로 적용하여 많이 고객을 확보해야함- 고객의 정보를 활용한 최적 마케팅을 실시한다.ex) 기존 고객의 구매기록(멤버십을 통한 관리) → 고객의 Need 파악 → 고객별 맞
31페이지 | 4,500원 | 2017.06.28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전략) 중국시장에 진출해 있는 타 글로벌 기업과는 차별화되는 고객참여형 프로모션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재미’에 초점을 둔 판촉기술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만의 체험 마케팅과 같은 촉진활동을 구사하고 TV매체를 중심으로 광고전략을 취함으로써 기존 고객 및 신 수요를 창출하는 전략을 취
22페이지 | 5,500원 | 2016.02.19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커뮤니케이션을 비교했을 때, 미디어의 효과보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이 더 강함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남성화장품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에서 구전 마케팅의 개념으로 기존 바비브라운 고객인 여성들에게 남성용 샘플을 제공하여 배우자나 애인을 고객으로 유입시키려는 전략이
46페이지 | 6,500원 | 2016.02.02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전략을 통해 국내외 경기 여파를 극복할 뿐 아니라, 화장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국내와 해외영업본부의 노하우를 교류, 앞서가는 영업기법을 도입해 고객과 점주들을 진정으로 섬기겠다는 뜻이다. 또한 마케팅본부는 본격적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출범을 위해 전
55페이지 | 2,000원 | 2010.01.15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report 숙명여자대학교
- 교육학 Vygotsky Bruner Erik Erikson 의 인지 발달
- 방통대 2015-1 카손의 침묵의 봄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 베트남시장 베트남시장에 대한 분석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PPT자료
- 서울대학교 내 외국인학생 실태조사 및 관리 문제점과 해결방안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영유아기는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이다 라는 주제에 대해 이론적 근거 2개 연구조사 2개 이상 제시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으시오
- 자기소개서 예시모음 6개
- 학교사회복지3공통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의 특성에 적용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