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511) |
레포트 (40,459) |
방송통신대 (889) |
자기소개서 (615) |
독후감/감상문 (651) |
사업계획서 (44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20) |
레포트 (40,459)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올리브영 미래전략제언 PPT
전략제안다양한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하자(1:1 마케팅으로 고객 충성도 확보)- 멤버쉽 회원 적립만이 아니라 다양한 관리 시스템으로 적용하여 많이 고객을 확보해야함- 고객의 정보를 활용한 최적 마케팅을 실시한다.ex) 기존 고객의 구매기록(멤버십을 통한 관리) → 고객의 Need 파악 → 고객별 맞
31페이지 | 4,500원 | 2017.06.28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과 중국 마케팅성공사례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시사점연구
전략) 중국시장에 진출해 있는 타 글로벌 기업과는 차별화되는 고객참여형 프로모션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재미’에 초점을 둔 판촉기술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만의 체험 마케팅과 같은 촉진활동을 구사하고 TV매체를 중심으로 광고전략을 취함으로써 기존 고객 및 신 수요를 창출하는 전략을 취
22페이지 | 5,500원 | 2016.02.19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커뮤니케이션을 비교했을 때, 미디어의 효과보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이 더 강함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남성화장품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전략에서 구전 마케팅의 개념으로 기존 바비브라운 고객인 여성들에게 남성용 샘플을 제공하여 배우자나 애인을 고객으로 유입시키려는 전략이
46페이지 | 6,500원 | 2016.02.02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전략을 통해 국내외 경기 여파를 극복할 뿐 아니라, 화장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국내와 해외영업본부의 노하우를 교류, 앞서가는 영업기법을 도입해 고객과 점주들을 진정으로 섬기겠다는 뜻이다. 또한 마케팅본부는 본격적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출범을 위해 전
55페이지 | 2,000원 | 2010.01.15
- 2014년 1학기 교육공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 교재1-4장 주제선정 후 요약정리
- A+ 레포트표지 성공회대학교
- 기업구조조정의 수단으로서의 인수합병
- 레포트표지 성신여자대학교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마케팅 경영 전략
- 발달심리1공통 고전적조건형성과 조작적조건형성의 비교 일상생활에서의 예시
-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독후감
- 오늘날의 옛 음악- 정격연주로의 움직임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10종세트 세련된 표준이력서양식 깔끔한 입사지원서양식
- 창업론 창업환경의 이해 - 창업의 이해 창업전 고려 사항 창업을 위해 필요한 요소 최근 창업의 환경과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