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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의, 토론, 강연 따위)말하기의 기법 결정(역활 놀이, 묘사적 설명 따위)말할 내용과 자료 선정, 구성 교사의 시범 활동 단계 말하기 활동 (개인별, 모듬별)언어 밖 요소, 어조, 성량 조절 따위에 유의녹음기, 비디오 활용듣는이들의 반응에 적절히 대응 정리 단계 말하기의 결과 정리 및 평가(내
26페이지 | 1,800원 | 2004.11.11
토론 및 글쓰기는 그 같은 사고에서 하나의 출구를 발견한다. 에이드리엔 리치, 뤼스 이리가레이 같은 여성 철학자들이나 하이데 괴트너-아벤드로트, 그리고 정치적인 논쟁들을 통해 등장한 여성 필자 그룹들은 이런식의 전통 파괴, 즉 기성 담론의 파괴를 중요한 진전으로 보고 이TEk.이제 우리는 최근
20페이지 | 1,000원 | 2015.06.27
[화법, 유형론, 서사문학, 형용사, 언어유형론, 융, 성격유형론] 화법의 유형론, 서사문학의 유형론, 형용사의 언어유형론, 융의 성격유형론에 관한 분석
토의, 토론, 회의ꡑ에 대한 화법 논의가 상대적으로 미약하며 대신 선동적, 일방적, 감성적 화법 유형으로 볼 수 있는 연설, 방송, 강연, 배우 화법 등에 치중하는 경향임을 알 수 있다. 이는 그들의 화법 논의가 지극히 편향적 성격을 띰을 보여주는 것이라 아니 할 수 없다.4. 화법의 형식과 내용별 유형
12페이지 | 5,000원 | 2009.08.27
[화법교육론] `말 끝 흐리기` 현상 연구 -중등학교 학습자를 대상으로
화용론논집』2집, 언어정보연구원, 1994.박영목 외,『국어과 교수 학습론』, 교학사, 2001.박영목 외,『국어과 교육론2』, 한국문화사, 2005.박영목 외,『국어교육학 원론』: 제2판, 박이정, 2003,백경녀, 「청소년의 언어 사용실태와 개선방안 연구 : 통신언어 및 일상언어를 중심으로」, 가톨릭대학교 석
27페이지 | 2,800원 | 2006.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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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간질 epilepsy발작 seizure 간호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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