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광고/마케팅 분야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광고/마케팅 분야 지원자에 맞게끔 컨설팅 진행
◆ 각각의 카피성 소제목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차별성 강조
◆ 실제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

◐[실제 작성 Tip]◑

▶ 지원 분야를 강조할 수 있는 첫머리의 서론을 기술함으로써 차별적인 이미지를 도모함.
▶ 본인만의 차별성을 의미 있게 강조함으로써 지원 분야의 적임자임을 강조함.
목차
1. 들어가는 말
2. 성장과정 - "변화"라는 키워드를 배울 수 있었던 시절...
3. 성격소개 - 환한 웃음으로 새로움을 만들어 가는...
4. 학창시절 및 경력사항 - 내일을 위한 작은 준비들...
5.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 항상 넘쳐나는 아이디어를...
6. 맺음말

[※ 일반적인 항목 위주의 지원양식 기준]
본문내용
그래서 순간순간에 집중하고 새로운 전략을 수립해 나가야 하는 AE의 역할에 다른 경쟁자들보다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를 한 가족으로 받아 주신다면 항상 다양한 대안과 아이디어을 통하여 최적의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고객 지향적인 사고로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할 줄 알고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전략가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OOO”이라는 이름 석자를...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中에서.]
참고문헌
http://www.insa-team.com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가 운영하는 자기소개서/면접 정보공유 공간
http://cafe.daum.net/InsaResume
인사팀 윤호상이 쓴 자기소개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럭저럭.........................
  • showme***
    (2009.09.18 20:21:37)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모집, 선발, 배치에 관한 연구
  • 지원자가 군계들로 가득차 있을 때 아무리 선발활동이 정밀하다고 하더라도 학(鶴)을 식별할 수 없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력선발 활동은 모집활동에 비한다면 그 성격이 소극적이고 방어적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물론 지원자 중에 우수한 사람이 많이 섞여 있을 경우 선발활동의 가치 또는 중요성은 당연히 인정되어야 한다.2모집시 기업의 태도모집은 기업의 전반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제공으로부터 시작하여 구체적인 모집광고 및 지원의

  • [인사관리] 삼성생명 인사관리
  • 마케팅리더십교육ⓙJuniorLeadershipCourseⓢSeniorLeadershipCourseⓜManagerLeadershipCourse I , IIⓔExecutiveLeadershipCourse기획력개발프레젠테이션스킬자기혁신창의력 개발(Cyber)소중한 것 먼저하기커뮤니케이션문제해결회의운영 스킬기본교육생보입문신입사원입문신임대리신임과장신임차장신임부장신임임원* 기본교육 외 금융 소그룹 공통교육 병행(표 3-6: 삼성생명의 계층별교육체계)이어서 아래에 있는 표 3-7은 앞의 표에서 소개된 리더십

  • [졸업작품/졸업논문]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 자바(Java), 오라클(oracle), R을 연동한 프로그램
  • 자기소개IT정보통신컴퓨터행정인턴자기소개면접면접족보행정인턴자기소개행정인턴자소행정인턴면접자료사무직자기소개행정직자소행정직자기소개사무직자소할인자료현대중공업자기소개서2연구개발파트(이수유비케어)지원자자기소개그룹사인사출신현직컨설턴트작성2012하반기현대오토에버ITLGCNSSIIT전문가자기소개면접족보채용정보합격스펙LGCNS자소LGCNSSI부서자소SK부서자소SI분야자소

  • 취업성공전략 2019~2020 2학기 중간,기말 최신화 (윤xx교수님 대본)
  • 자기소개서는 자신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가치를 실현시키는 PR 수단이다.④ 자기소개서는 자기 콘텐츠를 드러내는 자기스펙이다.9. 입사지원서 작성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4가지 사항이 아닌 것은?① 정성이 깃든 문서여야 한다.②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형식에 제약받지 않는 차별성 있는문서여야 한다.③ 자신의 능력을 간단명료하게 압축된 자기소개서여야 한다.④ 자기 자신의 상품성이 표현 되도록 자기광고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10.

  • [자기소개서] 브랜드 마케팅 파트 지원자 자기소개서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 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사업전략/분석에 대한 경영 마인드, 그리고 실무 경험과 관리 능력 등은 귀사의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되리라 확신하며, 가능하다면 귀사의 의미 있는 비전과 가치 창조에 같이 동참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싶어 과감히 도전해 보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영국 유학을 통해서 제 스스로 체득한 차별성을 극대화하고 기존의 다양한 인간관계와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가장 앞서가는 브랜드 컨설턴트로 거듭 태어날 것을 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