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720) |
레포트 (11,714) |
방송통신대 (293) |
자기소개서 (156) |
독후감/감상문 (151) |
사업계획서 (147)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11,714)
유통경로 개관1. 관광유통경로의 개요1)관광유통경로의 필요성2)관광유통경로의 특성2. 관광마케팅믹스에서 유통경로의 역할Ⅱ . 관광유통경로시스템의 형태1. 관광유통경로의 유형2. 관광유통경로의 유형별 장단점1)직접유통경로2)간접유통경로3. 관광유통기구의 구성요소4. 상품 판매 유통 경
12페이지 | 1,400원 | 2009.05.14
유통은 광의적 의미에서 생산의 한 분야이다. 유통경로의 원활한 운용을 위해서는 수송․저장․하역 등 물적 유통활동은 물론, 도․소매업자와 여타 유통업자의 선정과 같은 상업적 유통활동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유통경로는 관광 상품마다 다르며, 동일한 관광 상품이라고 해도 판매정책
18페이지 | 1,400원 | 2010.03.09
2007.11.26상품판매 유통경로관광유통의 필요성관광서비스의 전문화 관광서비스의 생산이 전문화되고 그것이 생산과 이를 소비하게 될 관광객간에 관념적ㆍ지리적ㆍ시간적 간격이 넓어지게 되자 그 간격을 좁혀 줄 기구가 요청 상품공급의 비탄력성호텔경영의 이해 9조관광유통의 필요성관광
20페이지 | 1,800원 | 2009.05.14
[관광경영, 경영학, 국제유통, 마케팅논문] 항공사와 여행사의 관계
판매자의 성격을 갖는다면, 여행사는 구매자의 성격을 갖는다.여행사들은 여행상품을 생산하기 위해서 관광관련기업과 유통관계를 형성할 수밖에 없는데, 여행사 입장에서 영업활동을 위한 파트너로서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은 항공사와 호텔이다. 특히 항공사는 항공좌석이라는 여행상품에 반드시
18페이지 | 1,500원 | 2008.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