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계획에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시장요약
제품정의
경쟁
시장상황
의사소통전략
본문내용
시장 상황
제품 또는 서비스 시장 상황
경쟁 업체와 대비해서 제품이 현재 시장 내에서 차지하는 위치를 명시합니다.
소비자 보상
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주는 이익을 요약해서 명시합니다.
의사 소통 전략
청중의 메시지 전달
대상 소비자 분포 통계
포장 및 우송
제품 포장
구성 요소, 가격, 외관 및 전략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지 않는 품목에 대한 우송 문제를 논의합니다.
제품 생산비
제품 생산비 및 자재 구성표를 요약합니다.
전략 착수
계획 착수
제품 발표
판촉 예산
검토를 위해 자세한 예산 정보를 포함한 뒷받침 자료를 제공합니다.

PR
정책 및 실행
PR 정책
PR 계획 강조 사항
일정표, 연설 약속, 회의 일정 등을 포함한 예비 PR 계획을 만드십시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목차* 전략적 마케팅계획Ⅰ.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의의1. 전략의 개념2. 전략적 마케팅계획Ⅱ.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과정1. 기업사명의 정의2. 기업목표의 설정3. 포트폴리오분석1) BCG도표(1) 스타(2) 자금젖소(3) 문제아 또는 의문부호(4) 개(5) BCG 도표의 한계2) GE도표4. 기업성장전략의 결정1) 집중적 성장전략(1) 시장침투전략(2) 시장개발전략(3) 제품개발전략2) 다각화전략(1) 집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
  • 전략적 마케팅계획 전략적마케팅계획의 개념(의의)과 과정목차* 전략적 마케팅계획Ⅰ.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의의1. 전략의 개념2. 전략적 마케팅계획Ⅱ. 전략적 마케팅계획의 과정1. 기업사명의 정의2. 기업목표의 설정3. 포트폴리오분석1) BCG도표(1) 스타(2) 자금젖소(3) 문제아 또는 의문부호(4) 개(5) BCG 도표의 한계2) GE도표4. 기업성장전략의 결정1) 집중적 성장전략(1) 시장침투전략(2) 시장개발전략(3) 제품개발전략2) 다각화전략(1) 집

  • [마케팅] 전략적 계획과 마케팅계획(차이점,SWOT 분석...)
  • 전략적 계획과 마케팅계획(차이점,SWOT 분석. )▶전략적 계획과 마케팅계획과의 차이점▶전략적 마케팅계획 수립 1) 마케팅상황분석 2) SWOT 분석 3) 목표의 설정 ▶경쟁전략 과 성장전략▶포장화▶상품수명주기 단계별 및 마케팅 전개=>도입기=>성장기=>성숙기=>쇠퇴기▶가격산정의 원칙▶마케팅경로의 평가기준▶일반마케팅과 직접마케팅과의 차이점▶텔레마케팅▶직접마케팅(방문판매)▶내부집단▶전략적 계획과 마케팅계획과의 차이

  • [마케팅] 마케팅계획[전통찻집A+받은자료]
  • 느티나무목 차 사업소개사업목표시장환경분석SWOT분석투자계획STP전략마케팅믹스비상계획수립1.사업소개우리나라에서는 식사 후에 후식을 곁들이면서 여유를 즐기는 문화로 생활이 바뀌고 있다. 이렇게 바뀌고 있는 생활 문화가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성공을 시작으로, 지금은 건강을 생각하면서 차를 선호하는 경향으로 까지 발전하기에 이르렀다. 이러한 변화하는 트랜드에 발맞추어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차 전문점을 계

  • [현대광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7장 마케팅과 광고계획의 수립: 하향식, 상향식 및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현대광고론 요약정리 (제7장 마케팅과 광고계획의 수립: 하향식, 상향식 및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목표- 마케팅 계획의 역할과 그 중요성을 설명- 마케팅과 광고 계획들이 어떻게 관련되는지 기술- 마케팅과 광고 계획들에서 목표들과 전략들간의 차이를 설명- 욕구-만족과 판매-표적 목표들의 예- 하향식, 상향식 그리고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적합성을 논의- 광고 예산들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설명- 시장점유율/ 광고점유율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