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E 브랜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about GE
◇ GE history
◇ GE under Jack Welch
◇ GE under Jeff Immelt
◇ Conclusion
◇ Discussion
- 본문내용
-
■ Introduction
1878년부터 현재까지 129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기업
1878년_ 발명왕 Thomas A. Edison, Edison Electric Light Company(에디슨 전기 조명 회사) 설립
1892년_ GE (General Electric) 탄생, [Edison General Electric(에디슨 종합 전기)와 Thomson-Houston Company 합병]
1896년_ 다우존스공업지수에 최초로 포함된 12개 기업 중 현재까지 생존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
2005년_ 수익 1,570억 달러, 시장가치 3,500억 달러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성장)
■ Highlight
포춘, 2005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Global Most Admired Companies) 종합 1위 (2005년 2월)
포춘, 2005년,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America’s Most Admired Companies) 종합 2위 (2005년 2월)
파이낸셜타임즈, 2004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World’s Most Respected Company) 1위, 98년 조사 이후, 7년 연속 1위
다우존스지속가능성세계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Index)에 포함되어, 환경, 사회 및 경제 프로그램의 세계적 리더
2005년 3월, GMI(Governance Metrics International)로부터 최고의 기업지배구조 평가 10점 획득
전세계 브랜드 가치 4위(1위 코카콜라, 2위 마이크로소프트, 3위 IBM), Business Week 잡지
2005년 4월, “Forbes 2000대 기업”에서 2위, 세계 최대 기업에 관한 종합 순위로 매출, 이익, 자산 및 시장가치를 종합하여 측정
2004년, 비즈니스위크, 세계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가치 순위 4위(2004년 8월):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 IBM에 이어
“가장 바람직한 50대 MBA 고용주(50 Most Desirable MBA Employers)에서 9위, 포춘
2004년 3월, “Catalyst상 수상”, 직장내 여성능력향상을 위한 종합노력에 대한 공적, Catalyst (비영리기구)
자료평가
- GE마케팅에 관한 자세한 자료가 많이 담겨져있어서 좋았음
- hj1***
(2010.05.01 13:40: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전략] LG-Philips(LG필립스) LCD전략적 제휴사례 연구
- [윤리경영] 포스코(POSCO)의 윤리경영
-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기업을 조사하여, 그들의 스포츠마케팅 성공전략을 설명하시오
- 기업 기밀 유출 보고서
- [기업윤리] 기술유출 원인과 대응방안 - 산업스파이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