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발표] 주황&자주를 이용한 심플한 라인으로 된 파워포인트 템플릿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황과 자주를 이용한 심플한 라인으로 된 파워포인트 서식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이용) - 편집의 간결성(이용자들은 웹사이트를 읽지않고 훑어본다.) - 프린팅에 대한고려 - 북마크 기능(프레임은 가능한 사용하지 않는다.) - 네비게이션의 편리성(3번이상 클릭전에 사용자들이 원하는 바를 찾아야한다. 라인맵 제공) - 예측 가능성(링크를 클린하기전 내용을 예측할 수 있도록한다., 새로 갱신된 내용이 무엇인지 갱신주기와 일정을 밝히는 것이 좋다.) 2. 폭넓은 호환성 - 고정폭의 테이블 사용 - 그래픽이미지는 가장 일반적인 색

  • [소바자행동] 개별 소비자의 생활 배경에 따라 소비자와 상표 간의 관계가 어떻게 이루어 지고 있는가
  • 이용한다고 볼 수 있다. 「도마슈노」의 경우 좋아하는 음료로 맛과 향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것이지 다른 이유가 없으므로 Partner quality 외에 다른 부분에서는 전반적으로 낮은 점수로 평가 할 수 있다. 「아이리버」의 경우 최근에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으므로 전체 점수가 모두 낮아졌다고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키플링」의 경우에는 자신이 자주 사용하기는 하지만 실용적인 면에서 캐쥬얼한 의상에 모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이용용 도 : 등산, 낚시, 여행용, 외국 손님 선물용더욱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참이슬의 알코올도수를 22도로 낮추고 소주제품의 상표디자인을 변경하는등 소비자들에게 한층 향상된 맛과 품질을 제공.- 새 상표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중점- 기존의 상표보다 심플하면서도 공간미를 살려 깨끗한 이미지를 주도록 만든것이 특징 → 제품 라이프 사이클 장기화 전략과 브랜드력 강화방안의 일환기존 제품과 차별화 된 부드러운 소

  • 취업을 위한 진로찾기와 스펙쌓기 및 실전 준비
  • 된다. 최근 이슈화된 주제를 선정하되 실제적으로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주제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어떤 기업도 자신의 이익이나 매출 증대를 등한시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또 기존에 있는 것들을 어떻게 퓨전시키는지의 여부에 따라 참신성이 발현되기도 한다. ■결과물의 포장도 신경써라포장작업에 있어서 일례로 광고 공모전의 분야는 얼마나 파워포인트를 깔끔하고 일목요연하게 만드느냐가 관건이고, 논문 공모전의 경우는 얼마나 시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된 이유나 동기를 밝혀주어야 한다. 이때 막연한 일반론을 펴는 것보다는 해당기업과 직접 연관이 있는 내용, 즉 해당기업의 업종이나 특성 등과 자기의 전공 또는 희망 등을 연관시켜 입사지원동기를 밝혀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에 학교 취업지도실을 이용한 지원회사에 대한 정보를 선생님을 통해서 알거나 신문, 해당기업의 사보 또는 기타 자료 등을 통해 자신이 지원한 업체에 대해 어느 정도 연구를 해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흔히 동기가 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