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방송 컨텐츠, 컴퓨터 개발, 영상문화] 디지털 시대의 영상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 요약 정리본입니다.
본문내용
컴퓨터의 개발은 대중 시각 문화에 중요한 결과를 가져왔다.
컴퓨터가 출현하면서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이미지를 만들고, 이것이 기존의 방법과 기법을 보조, 확장하는 방식은 현대의 시각 문화 생산에서 매우 빈번하게 등장 대중시각 문화 내에서 다른 장으롸 형식들을 만들어 냈다. 그중에서 특히 두 장르- 컴퓨터와 시뮬레이션 라이드-는 새로운 형식안에서 독특하고 색다른 것을 묘사하기 위해‘ 시뮬레이션’ 과 ‘상호작용성’, ‘몰입’ 등의 새로운 개념들이 부각됐으며, 이전부터 사용되던 ‘사실주의’, ‘환영주의’, ‘스펙터클’ 등의 개념은 이를 구성하는 전반적인 담론에서는 아직도 중요하게 쓰인다.
참고문헌
디지털 시대의 영상문화 -앤드류 달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