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개발론]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와인 문화를 리더하기 위한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프로그램 필요성 및
추진 여부 검토
Ⅱ. 상황분석
Ⅲ. 요구조사
Ⅳ. 프로그램 선정
Ⅴ. 인적자원 선발 및 관리
Ⅵ. 예산편성
Ⅶ. 홍보
Ⅷ. 평가
본문내용
Ⅰ. 프로그램 필요성 및 추진 여부 검토

1. 프로그램 주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와인 문화를 리더하기 위한 과정
2. 프로그램 개발 요청자의 근본의도
본 프로그램의 개발은 확산되는 와인문화와 함께 세계화 시대의 와인의 역할, CEO와 와인문화 등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와인 비즈니스에 와인 아카데미를 통해서 비즈니스리더들에게 격조 있는 와인문화를 전파하고자 한다.
3.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
얼마 전에 우리나라 각 방송매체와 신문들은 국내에서 와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그러나 제대로 와인을 알고 즐기는 사람은 극소수이며, 국내 대기업의 최고경영자(CEO)들 조차도 와인을 잘 알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통계자료가 나왔다.
--------------------------------------------------------------------
[조선일보 ] CEO·임원 84% “와인 잘 몰라 스트레스”
 

 
 국내 대기업의 한 최고경영자(CEO)는 외국 바이어를 초청해 저녁 식사를 대접하던 중 와인 때문에 일을 망친 적이 있다. 와인에 대해 잘 몰랐던 이 CEO는 “가장 비싼 것을 가져오라”고 주문했고, 한 병에 수백만원 하는 와인을 평소 음주 습관대로 잇따라 한입에 들이켰다. 와인 애호가였던 외국인 바이어는 이 회사와 계약 상담을 중단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위한 대안으로서의 요소조건들을 점검해 보며 현대 소비자들의 가치와 생활의 변화 속에서 클럽프렌즈가 가진 가능성에 대해 진단해보도록 하겠다.Ⅱ. 본 론1. 회사개요- ‘클럽프렌즈’란?클럽 프렌즈의 하승호 대표이사는 문화를 통한 경영전략을 전공하던 1996~1997년 석사 과정에서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Social 클럽 모델을 연구하고 기획하였다. 첫 파티를 연 것도 그 시절이고, 논문도 문화변동기에 새로운 가치관을 도입하는 경영전략에 관련하

  • [경영전략] 아그로수퍼 성공전략 분석
  • 고객의 신뢰강화위생수준 ↑생산과정투명성 재고선진이력추적시스템도입차별화제품개발생산비용 감축리스크 관리곡물가 변동대비파생상품으로 헷지브랜드 인지도연구인력개발 투자유전 우성인자 교배생명공학 도입한방사료분뇨처리기술 개발 확충바이오가스 다방면 활용수송물류 파트너십 형성마케팅 지원브랜드 네임공장 견학 프로그램질병예방 추출물투입세계시장을 위한 문호 개방사업 설명회< 목 차 >Ⅰ. 서론Ⅱ. 기업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론하고 귀족층은 존재해 왔으며 강한 구매력을 가진 이들을 노린 각가지 프로모션 전략들이 끊임없이 개발되고 전개되어 왔다. 이들은 무조건 분별없이 비싼 물건만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더욱 돋보여 줄 수 있는 그리고 최상의 대우와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제품을 선호한다. 또한 그들은 그들만의 문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케터들은 그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자신들의 제품홍보에 어떻게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인지

  • [해외투자론]LG전자의 해외투자
  • 개발하며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세계 전자정보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하이프라자하이로지스틱스시스템에어컨엔지니어링하이텔레서비스실트론루셈- 화학부문생활에 건강한 자연을 담는다. 기술에 푸르른 미래를 담는다 wrapperAll wrapper content mainContent printboxkor

  • [조직행동론] 구글(Google)의 성공 요인
  • 프로그램은 다른 기업에 근무하는 대다수 직원들과는 완전히 다른 업무습관을 가진 직원들이 미친 듯이 자신을 몰입하여 일한 후에, 일상적인 삶으로 되돌아오기 위해 필요한 수단들이다.3. 결 론우리가 위에서 알아본 기업 구글은 사람중심 경영을 한다. 소이 말하는 혁신적인 조직 문화를 이루어낸 것이다. 구글이 구글만의 기업문화, 직원들을 일하고 싶게 만들고, 직장인들이 선망하는 직장이 되게한 그 원동력을 우리는 다음과 같이 정리하고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