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제품분석] 남성 속옷 시장 및 제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2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 p3
2. 남성 언더웨어의 패션화 바람 - p4
3. 남성 속옷 시장의 진화 - p4~5
4. 남성 속옷 시장 분석 - p6~7
5. 남성 속옷에 대한 인식 조사 p8~11
1) 관찰 조사
2) 설문 조사
3) 질문에 대한 소비자 분석
6. 남성 속옷 분석- p12~14
1) 남성 속옷의 종류
2) 그 외의 남성 속옷의 종류
3) 남성 속옷의 기본 소재
7. 남성 속옷 제품 분석 – 삼각형, 박스형, 트렁크형 – p15~18
1) 삼각형 속옷
2) 박스형 속옷
3) 트렁크형 속옷
7. 결론 – p19~20
1) 남성 속옷에 대한 전반적 정리 및 요약
2) 결론
8. 참고문헌 및 사이트 – p21
첨부 자료 –설문지 첨부
- 본문내용
-
- 남성 속옷 시장 및 제품 분석 -
1. 주제 선정동기
한 학기 동안 ‘의류제품 분석’ 수업을 들으면서 남성 드레스 셔츠부터 여성 정장 자켓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의류 제품군들을 실제로 상세히 뜯어보면서 분석을 하였다. 본 보고서의 주제 선정은 지금까지의 의류 제품의 분석의 흐름과 합치되면서도 좀 더 새롭고 흥미 있는 주제를 찾아보았다.
언더웨어는 수업시간에 우리가 상세하게 분석하지 않은 의복이다. 물론 언더웨어는 밖으로 표출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의복이면서도 패션의 카테고리에서 어느 정도 벗어난 애매한 존재이다. 뿐만 아니라 남성 언더웨어는 여성 언더웨어와는 달리 그 형태가 단순하고 그 소재나 디자인에 변화가 적기 때문에 의류 분석을 하기에는 뭔가 미흡한 부분이 있다. 그러나 남성 언더웨어 또한 의복이다. 트렌드와 디자인이 존재한다. 특히 요즈음은 남성 언더웨어의 트렌드화가 두드러지고 디자인 또한 강조되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