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스포츠와 경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포츠란?
스포츠와 유사용어
경제란?
스포츠가 발전된 개기
스포츠가 국가에 미치는 영향
월드컵 경제론
98프랑스 월드컵
월드컵이 경영실적에 미친 영향
월드컵이 수출에 미치는 영향
월드컵 효과의 시간상 비교
스포츠가 경제에 미치는영향
00 이 생각
Mallow's Hierarchy of Needs
참고자료
본문내용
스포츠의 특성은 엄격한 규칙, 경쟁성, 신체 활동에 의한 승패의 결정 등을 들 수 있으며, 경기의 결과를 미리 알 수 없다는 불확실성을 지니고 있다
참고문헌
김우성외 1명(2001). 스포츠와 사회환경. 무지개사
박창제외 2명(2000). 보건경제학. 형설출판사
임번장(1996). 스포츠사회학개론. 동화문화사
임상일(2001). 실감나는 스포츠 살아있는 경제학. 두남
한이석(2001). 현대스포츠사회학. 형설출판사

동아일보 www. dongailbo.co.kr
스포츠조선 www.sportschosun.com
중앙일보 www.joins.com
한국일보 www.h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드컵, 스포츠마케팅] 월드컵과 스포츠미디어, 월드컵과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의 장점, 스포츠마케팅의 사례) 및 월드컵의 경제적 파급효과, 향후 과제 분석
  • 월드컵과 스포츠미디어, 월드컵과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의 장점, 스포츠마케팅의 사례) 및 월드컵의 경제적 파급효과, 향후 과제 분석Ⅰ. 서론Ⅱ. 축구의 역사Ⅲ. 월드컵과 스포츠미디어Ⅳ. 월드컵과 스포츠마케팅Ⅴ. 스포츠마케팅의 장점Ⅵ. 스포츠마케팅 사례Ⅶ. 월드컵의 경제적 파급효과1. 월드컵의 경제적 득실2. 업종별 기대효과1) 산업 전반2) 통신산업3) 건설4) 항공5) 스포츠 마케팅Ⅷ. 결론 및 향후 과제1. 결론2. 향후 과제참고

  • [마케팅]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마케팅의 개념2. 마케팅의 계획 수립 과정3.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1) 스포츠의 마케팅 (marketing of sport) 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4. 스포츠 마케팅의 특성5. 스포츠 마케팅에서의 각각의 역할6. 스포츠 마케팅의 특징7. 스포츠 마케팅 정책 방향1) 정책방향 2) 조세 및 금융지원3) 관람스포츠산업의 활성화4) 전문인력 확보 및 마케팅 능력 향상 Ⅲ.결론Ⅰ. 서론스포츠에 대한 대중의

  • 스포츠마케팅의 경제적 부가가치와 국내에서의 한계점
  • 스포츠 마케팅의 경제적 부가가치와국내에서의 한계점메인 테마 : 사회적 가치목 차Ⅰ. 서론 - 1. 문제인식 &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Ⅱ. 본론 - 1.스포츠 마케팅의 비용적 현황사례1) 국가2) 기업3) 개인2.스포츠 마케팅의 효과와 장점  Ⅲ. 결론 - 스포츠 마케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참고문헌 *스포츠 마케팅 선정 이유Ⅰ.스포츠 마케팅의 범위는 엄청 넓은데, 반면에 우리의 인식은 부족!Ⅱ.최근 국가나 기업에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경제발전] 광주시 종합스포츠 타운 건립방안 -야구장신축을 중심으로 한 종합스포츠타운 건립
  • 스포츠산업의 경제적 연관성1.1.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1.2.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1.3. 스포츠산업의 경제적 특징 2. 광주광역시의 경제적 실태2.1. 광주광역시의 경제산업 구조 2.2. 광주광역시의 스포츠 산업의 유발지표 2.2. 광주광역시의 경제수준 종합적 분석 3. 무등 경기장의 실태와 광주광역시 체육 시설물 실태3.1. 무등 경기장의 실태 3.2. 광주광역시 체육 시설물 실태 4. 스포츠마케팅의 지역 활성화 사례4.1. 국내 사례 4.2. 해외 사

  • [국제경영-산업분석] 스포츠용품산업을 통한 글로벌리더분석
  • 스포츠라는 재화를 수동적 여흥거리로 제공하기 위해서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 유통하는 산업스포츠 용품 산업의 특징브랜드 산업의류산업을 포함한 스포츠용품산업은 특히 소득증대와 소비자기호 다변화/개성중시 등으로 브랜드인지도가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였으며, 브랜드자체가 제품의 신뢰도를 반영한다.해외 유명브랜드의 경우에는 각 브랜드의 독창적 디자인과 소수의 맞춤제품 생산, 스폰서마케팅 등으로 브랜드 파워을 확보, 유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