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45) |
레포트 (3,843) |
방송통신대 (306) |
자기소개서 (48) |
독후감/감상문 (76)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843)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 기본원리,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 운영계획과 운영실제,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 운영사례, 특별보충과정 개선방안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필요성과 기본원리,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운영계획과 운영실제,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운영사례,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학습자료,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개선방안 분석Ⅰ. 서론Ⅱ.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의미Ⅲ. 특별보충과정(학습수업)의 필요성Ⅳ
10페이지 | 5,000원 | 2010.09.06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정의,원리,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필요성,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지도계획,지도방법,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운영방향,평가
학습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교육 과정의 분석, 목표 설정, 교육 내용 선정과 조직, 시기, 장소 선정, 현장 답사, 구체적인 프로그램 작성, 수업안 작성 등 치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Ⅱ. 현장체험학습(현장학습)의 정의와 원리1. 체험학습
14페이지 | 5,000원 | 2010.12.07
운영을 통하여 자기주도적 탐구 학습력을 신장하는 것이 필요하다.Ⅳ. 과학과 수준별교육과정(학습, 수업)의 실태1. 학생 및 교사 실태학생들의 기초․기본 학력 수준이 낮고 학습 열의가 부족하다. 과학 과목에 대한 맹목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관심과 흥미가 없다. 원리 이해보다는
8페이지 | 5,000원 | 2010.04.13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학습(수업,교육과정)의 개념과 의의,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학습(수업,교육과정)의 운영,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학습(수업,교육과정)의 교수학습모형,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학습(수업,교육과정)의 과제 분석Ⅰ. 서론Ⅱ. 수학과 단계형 수준별학습(수업,교육과정)의 개념Ⅲ. 수학과
11페이지 | 5,000원 | 201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