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44) |
레포트 (1,944) |
방송통신대 (143) |
자기소개서 (26) |
독후감/감상문 (7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44)
연구하여 발표했다. 이들 연구결과에서 장애아동은 가끔 위축되거나 지적, 신체적 또는 지각적인 면에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도 학습 부진을 보인다고 제시하고 있다. 그리고 정서장애 아동은 낮은 자아개념, 높은 불안, 낮은 학업성적 및 동료들에게 거부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였다(이유신, 1989). 이
14페이지 | 1,600원 | 2015.03.29
미술교육어린이와 청소년을 중심으로CREATIVE AND MENTAL GROWTH로웬펠드ㆍ브리테인 지음서울교육대학교 미술교육연구회 옮김♠ 아이스너 -1933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출생.-초등학교 3학년 때 담임의 소질발견과 권유로 미술공부시작-루즈벨트 대학에서 21세에 미술교육학 전공으로 미술학위 취득
11페이지 | 1,800원 | 2006.10.27
[학사][미술교육개론]중학교 미술교과 실기 평가에 관한 연구
중학교 미술교과 실기 평가에 관한 연구-구미지역 여중학교 중심으로-목 차제 Ⅰ 장 서 론1. 연구의 필요성2. 연구의 목적3.선행연구의 고찰4. 연구의 범위 및 방법5. 연구의 한계점제 Ⅱ 장 이론적 배경1.미술교육에서의 평가1)미술교육에서의 평가의 의미와 목적2)미술교육에서의 평가의 유형
35페이지 | 2,600원 | 2004.03.16
[논문요약 및 고찰] 제7차 교육과정 국어과‘독서’교과서의 편제에 관한 비교연구
논문 요약 및 고찰제7차 교육과정 국어과‘독서’교과서의 편제에 관한 비교연구최지현, 한국독서학회, 독서연구 제8호, 139~174쪽(총36쪽) 1. 머리말제7 차 교육과정에 따라 국어과 ‘독서’ 과목의 교과서 개발과 검정이 완료되어 2003년부터 고등학교 심화선택 과목의 기본 교재로 사용될 예정이다.
14페이지 | 1,400원 | 2005.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