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키친바흐(KITCHEN BACH)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초분석>
1.시장분석

2.소비자분석

3.자사분석

4.소비자분석

5.마케팅분석

6.lMC목표

<IMC 전략>
1.lMC목표
2.광고전략

3.PR전략

4.판매촉진전략

5.데이터베이스 마케팅전략

6.인터넷마케팅
본문내용
KITCHENBACH 4P 분석
제품 수명주기 - 성장기(고급부엌가구)
◦ 제품 포지셔닝 – 재충전공간 / World’s Best Kitchen
◦ 제품 차 별 화 - 한국적 디자인, 다이나믹 코리아(DBEW)
한국적 수납시스템
세계유일 자격제를 통한 엄격한 설계전문가 시스템
◦ 제품 브 랜 딩 - 개별 브랜드 전략
한샘(기업) 중심이 아니라 키친바흐 중심의 브랜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이케아IKEA의 성공요인
  • 전략7ㅋvi한국 가구시장의 선도자-한샘 - 1970. 04. 회사 설립- 1977. 07. 국내최초 부엌가구 수출- 1986. 11. 미국 현지 법인 설립- 1990. 07. 한샘 디자인 연구소 설립- 1991. 04. 일본 현지 법인 설립- 2005. 09. KCSI 부엌가구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2007. 11. ‘KITCHEN&BATH’ 출시 - 2008. 03. 부엌 신제품 출시 : 키친바흐, 그랑셰프, 네오유로- 2008. 04. ‘2008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부엌가구 부문 1위연 혁한샘은?Total home interior유통구조서비스제공판매전략7ㅋvi

  • [기업분석] 한샘 가치평가
  • 전략을 취했음을 유추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이익의 증가율을 이용하여 이를 생략하고 지속적이익을 사용하여 미래 이익을 예측하고자 한다. 또한 매출액순영업이익율을 예측할 때 비용이 매출액의 일정 비율로 발생한다는 가정 또한 합당하지 않다고 판단되었으며 지속적순이익 예측치를 먼저 산정하고 역으로 과거 지속적순영업이익율을 이용하여 매출액을 도출해내는 방법을 택하였다. 매출액과 영업

  • 한샘 기업분석
  • 전략도 전면 수정이 불가피해졌다. 그간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사업을 폈던 다른 유통 업체들이 대규모 점포 구조조정을 실시한 것과 같은 맥락이다. 롯데쇼핑은 2022년까지 244개 점포를 정리하고 홈플러스도 지난해 안산점 등 4개 점포를 매각한 바 있다.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온라인 쇼핑시장 수요를 흡수할 대응책 마련을 위한 고민도 날로 커졌다. 코로나 비상시국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선택한 것이 온오프라인 사업을 연계한 마케팅 확대다.

  • [주방시스템] 주방시스템의 개념(정의)과 중요성, 이상적인 주방형태, 주방설비 및 기기의 변화
  • 키친의 경우 대부분이 물류센터나 배송센터와 병행하여 경제성을 높이고 있는데, 주된 생산품은 1차 가공품, 반제품, 완제품이다. 한편 선진국의 외식산업은 매뉴얼화 ․ 시스템화 ․ 전산화가 확립되어 점포, 본부, 센트럴 키친간의 점포 종합관리 시스템, 즉 POS와 퍼스컴의 조합, 온라인 자동발주시스템, RA(Restaurant Automation), AI(인공지능) 등 종합정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정보화 ․ 전략화를 추진하고 있다. 센트럴 키친은 품질관리와 노동생산성에

  • 미즈컨테이너의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망
  • 마케팅전략1) 차별화된 메뉴MIES라고하면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는 메뉴는 샐러드 스파게티이다. 일반적인 샐러드와 함께 파스타면을 같이 비벼 먹는 스파게티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많이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와는 차별성을 띄고 있다. 야채를 비비다 보면 스파게티 면발이 나오는데 원래 스파게티는 따뜻하게 조리해서 먹는 거라 생각하지만 미즈는 그 상식을 깨고 차가운 스파게티를 선보였다. 신선하고 푸짐한 야채와 그 위에 뿌려진 상큼한 특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