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디즈니랜드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 동기
디즈니사
CEO 연구
디즈니랜드 연구
테마파크 시장 현황
에버랜드의 기회와 과제
- 본문내용
-
기업 선정 동기
서비스 기업
기업 문화가 발달한 기업
“21세기에 최고의 자본은 문화”
글로벌 우량 기업
‘상상력 발전소’
多캐릭터 보유 = 多 '고객 재산권'
CEO 분석
월트 디즈니 : 1923 ~ 1966
( 혼란과 침체 : 회사 이익, 3년간 계속 하락)
마이클 아이즈너 : 1984 ~ 2005. 3
로버트 아이거 : 2005. 3 ~
.
.
CEO 분석 - 아이즈너 비난
인재유출
독재체제
픽사와의 계약 결렬
기업의 나쁜 이미지
카첸버그 소동
디즈니 아메리카 건설 반대하는 주민운동
재정 절약 정책
現 CEO 분석 – 로버트 아이거
업적
ABC방송 콘텐츠 > 애플 ‘아이튠스’
디즈니 비디오 콘텐츠 > 휴대전화
3D 애니메이션 ‘치킨리틀’ 흥행 성공
어린이 비만퇴치 캠페인
과제
방송의 디지털화
라이벌들
기업 이미지 개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