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5)
친구들에게 책 제목을 이야기해주면 한결같이 친구들은 웃으면서 말을 했다.어떤 에스키모가 얼음을 사냐? 웃기다 책제목을 보고 그런 생각이 드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려고 하는 사람이나 그 얼음을 사는 에스키모나 모두 우리의 상식으론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하
2페이지 | 600원 | 2004.07.05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라는 문구는 조금 엉뚱해 보인다. 에스키모에게는 사방에 잔득 깔려있는 얼음을 에스키모에게 팔라니, 과연 어떤 마케팅을 사용하였기에 에스키모에게 얼음까지 팔 수 있을까? 하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고, 책의 제목에서도 마케팅에 관한 책이라는 것을
2페이지 | 300원 | 2012.12.27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Report(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라는 제목의 다소 황당한 제목의 이책은 발상의 전환과 기본에 충실한 방법으로이책의 저자인 존 스포엘스트라가 NBA농구팀
3페이지 | 2,000원 | 2012.06.13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는 꼴지 상품을 1등 상품으로 만드는 점프 마케팅에 관한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존 스포엘스트라는 성적과 매출이 최하위였던 NBA 농구단 뉴저지 네츠를 맡아 2년 만에 매출액 1위의 구단으로 성장시킨 사람이다. 마케팅 업계
2페이지 | 800원 | 200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