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5)
친구들에게 책 제목을 이야기해주면 한결같이 친구들은 웃으면서 말을 했다.어떤 에스키모가 얼음을 사냐? 웃기다 책제목을 보고 그런 생각이 드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려고 하는 사람이나 그 얼음을 사는 에스키모나 모두 우리의 상식으론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하
2페이지 | 600원 | 2004.07.05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라는 문구는 조금 엉뚱해 보인다. 에스키모에게는 사방에 잔득 깔려있는 얼음을 에스키모에게 팔라니, 과연 어떤 마케팅을 사용하였기에 에스키모에게 얼음까지 팔 수 있을까? 하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고, 책의 제목에서도 마케팅에 관한 책이라는 것을
2페이지 | 300원 | 2012.12.27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Report(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라는 제목의 다소 황당한 제목의 이책은 발상의 전환과 기본에 충실한 방법으로이책의 저자인 존 스포엘스트라가 NBA농구팀
3페이지 | 2,000원 | 2012.06.13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는 꼴지 상품을 1등 상품으로 만드는 점프 마케팅에 관한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존 스포엘스트라는 성적과 매출이 최하위였던 NBA 농구단 뉴저지 네츠를 맡아 2년 만에 매출액 1위의 구단으로 성장시킨 사람이다. 마케팅 업계
2페이지 | 800원 | 2004.07.05
- A+ 레포트표지 한경대학교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세명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세종대학교
- 간호이론 간호이론A형 압델라의 21개 간호문제목록 적용-주어진 이론에 대해 간략히 정리 사례대상자를 선정한 후 인구사회 및 생활습관특성 기술 중요 개념을 적용하여 대상자 사정 사정에 따른 간호문제와 중재안 기술 결론
- 레포트표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레포트표지 영동대학교
- 심근경색 케이스 CCU MI 문헌고찰
- 유럽도시 로마와이스탄불 콘스탄티노플 이스탄불 그리스와 로마의 민주주의 성소피아 성당 로마와 이스탄불 비잔티움 포에니전쟁 삼두정치
- 한국의 시민단체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