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80) |
레포트 (2,080) |
방송통신대 (22) |
자기소개서 (48) |
독후감/감상문 (73) |
사업계획서 (1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80)
호텔 경영과 서비스 노하우가 빚어 만든 조선호텔 외식사업부는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외식문화 구현을 위하여 경주할 것이며, 국내 최고의 컨벤션 사업 파트너로서 각종 비즈니스 행사와 소중한 가족 모임을 성공과 감동의 세계로 안내 할 것이다. 1994년 01월 10월 김포공항 제2청사
12페이지 | 1,400원 | 2007.03.06
[호텔경영론] 조선호텔 외식사업(베이커리사업) 성공사례분석
베이커리를 연구함으로써 호텔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넓히며, 그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다.2. 연구방법1) 직접방문 및 인터뷰-조선호텔의 객실마케팅 팀 박한중 지배인(4월2일 12:00-13:30)-오킴스 브로이 하우스 매장 강민수 캡틴(4월6일 16:00-16:30)-조선호텔 외식사업부 업
8페이지 | 1,100원 | 2004.08.16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베이커리를 연구함으로써 호텔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넓히며, 그 성공요인을 알아보고자 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다.2. 연구방법1) 직접방문 및 인터뷰-조선호텔의 객실마케팅 팀 박한중 지배인(4월2일 12:00-13:30)-오킴스 브로이 하우스 매장 강민수 캡틴(4월6일 16:00-16:30)-조선호텔 외식사업부 업
8페이지 | 1,400원 | 2004.09.20
[졸업][호텔경영론] 조선호텔객실서비스성공사례분석 (익스프레스체크인서비스를중심으로)
경영자원이나 서비스가 독특한 것이어야 한다. 호텔기업의 경쟁우위전략에 있어서의 핵심개념은 경쟁이며 궁극적으로 경쟁목표는 호텔기업이 경쟁요건을 갖춘 서비스상품을 공급함으로써 경쟁상대 호텔과 뚜렷한 차별화되는 경쟁우위를 확보하는데 있는 것이다. 강인숙(2002) “호텔기업의 성공요인(
11페이지 | 3,100원 | 2004.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