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58) |
레포트 (3,958) |
방송통신대 (77) |
자기소개서 (41) |
독후감/감상문 (70) |
사업계획서 (2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58)
국내외 환경변화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시장과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To-Be 모델을 개발하여 지금의 난관을 재도약의 기회로 삼기 위한 기업의 경영마인드 변화가 필요하다. 특히 중소기업은 그 동안 국내시장에만 안주해 온 자세를 벗어나 해외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적극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5페이지 | 800원 | 2004.11.12
[중소기업]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수출중소기업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1. 서 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방법 및 구성2. 이론적 배경2.1 시장지향성의 개념 및 연구모형2.1.1. 시장지향성의 개념2.1.2. 시장지향성의 연구모형2.2 수출마케팅의 개념 및 특
37페이지 | 3,000원 | 2008.03.20
중소기업경영론.hwp 2015 중소기업경영론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중소기업의 정의2. 중소기업의 특성1) 국민경제적 특성2) 기업경영적 특성3. 마케팅전략이란?4. 본죽의
17페이지 | 3,000원 | 2015.10.06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기업이 직접 수출활로를 개척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수출업체와 수출지원기관간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유기적이고 상호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위와 같은 분석결과를 토대로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인 수출마케팅 전략을 제언하면 다음과 같다. 수출마케
36페이지 | 3,500원 | 2008.04.02
- 넥센 엔씨소프트 액티비전블리자드
- 비효과적대처 간호과정비효과적대처 간호진단
- 늘봄행정실무사
- 일본 경영 마인드
- 전기재해
- 이미지 넷아트
- 태지
- 1. 청소년수련시설의 개념 1) 정의 출처 : 청소년수련시설포털 http://youthnet.or.kr/청소년의 균형적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의 능동적 참여하여 심신을 단련하고 자질을 배양하며 다양한 취미를 개발하고 정서를 함양할 뿐만 아니라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배움을 실천하는 등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함양하는 교육적 활동으로서 청소년지도자와 함께 청소년수련거리에 참여하여 배움을 실천하는 조직적인 체험활동을 청소년수련활동이라 한다. 청소년수련시설은 이러한 수련활동에 필요한 여러 가지 시설, 설비,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청소년지도자의 지도하에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수련활동을 실시하는 시설을 말한다. 수련시설은 단순히 외형적 요소인 시설, 설비 또는 공간만을 지칭하는 것은 아니며, 그 시설에서 운영되는 수련거리와 이를 기획ㆍ운영하며 청소년을 지도하는 청소년지도자의 3가지 요소를 포함한 것이다.
- 의류 여행객
- i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