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56) |
레포트 (3,956) |
방송통신대 (77) |
자기소개서 (41) |
독후감/감상문 (70) |
사업계획서 (2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56)
국내외 환경변화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시장과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To-Be 모델을 개발하여 지금의 난관을 재도약의 기회로 삼기 위한 기업의 경영마인드 변화가 필요하다. 특히 중소기업은 그 동안 국내시장에만 안주해 온 자세를 벗어나 해외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적극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5페이지 | 800원 | 2004.11.12
[중소기업]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수출중소기업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1. 서 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방법 및 구성2. 이론적 배경2.1 시장지향성의 개념 및 연구모형2.1.1. 시장지향성의 개념2.1.2. 시장지향성의 연구모형2.2 수출마케팅의 개념 및 특
37페이지 | 3,000원 | 2008.03.20
중소기업경영론.hwp 2015 중소기업경영론주위의 중소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그곳의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평가하라, 그리고 교재 8장을 참조하여 개선방안을 논하라.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중소기업의 정의2. 중소기업의 특성1) 국민경제적 특성2) 기업경영적 특성3. 마케팅전략이란?4. 본죽의
17페이지 | 3,000원 | 2015.10.06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기업이 직접 수출활로를 개척하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수출업체와 수출지원기관간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유기적이고 상호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위와 같은 분석결과를 토대로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인 수출마케팅 전략을 제언하면 다음과 같다. 수출마케
36페이지 | 3,500원 | 2008.04.02
- A+ 레포트표지 한경대학교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세명대학교
- A급 - 레포트표지 세종대학교
- 간호이론 간호이론A형 압델라의 21개 간호문제목록 적용-주어진 이론에 대해 간략히 정리 사례대상자를 선정한 후 인구사회 및 생활습관특성 기술 중요 개념을 적용하여 대상자 사정 사정에 따른 간호문제와 중재안 기술 결론
- 레포트표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레포트표지 영동대학교
- 심근경색 케이스 CCU MI 문헌고찰
- 유럽도시 로마와이스탄불 콘스탄티노플 이스탄불 그리스와 로마의 민주주의 성소피아 성당 로마와 이스탄불 비잔티움 포에니전쟁 삼두정치
- 한국의 시민단체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