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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의 효과는 반감된다.3. 판매촉진을 위한 현장단계에서의 준비 실시 플랜도 다 되었고 그 방법론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까지 끝났다면, 판매촉진개시를 향해 현장단계에서의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이러한 준비를 게을리 하면, 고객들이 갖고 있는 이 판매촉진에 대한 정보량이나 기대감과 현장
21페이지 | 1,000원 | 2016.04.16
2004년 5월 금영은 고급화 전략의 하나로써 새로운 프리미엄 반주기인 싱쿠스를 출시하였고 고급 노래방 또는 음향시스템을 지향하는 업소에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2005년 8월 신제품인 싱쿠스 라이브를 발표하였다. 또한 현재 인터넷 반주기와 5.1채널 신기술을 이용한 원음반주에
8페이지 | 1,400원 | 2010.03.19
전략 (Product Strategy)2) 가격전략 (Price Strategy)3)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4) 유통전략 (Place Strategy)5. 롯데주류의 일본시장진출 전략과 판매성과1) 롯데주류의 시장전략(4P)2) 롯데주류의 일본주류시장 판매성과6. 진로와 롯데주류의 전략비교와 요인분석1) 일본시장 진출전략 비교와 성과요인 분석2)
24페이지 | 2,600원 | 2011.03.14
[21세기 디자인 경영시대의 메뉴의 디자인 전략] 21세기 디자인 경영시대의 메뉴의 디자인 전략
그러나 이와 같은 외형적 성장 이면에는 외식산업이 안고 있는 본질적인 문제들도 있다. 외식사업에 대한 경영주의 인식, 종사원들의 자질, 교육, 종사원의 수급, 관련법규의 현실성, 외식업 관련사업의 인프라 구축 등 모두가 풀어야 할 과제이다.외식산업은 서비스산업이며, 메뉴를 판매한다는 측면
30페이지 | 3,200원 | 2008.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