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323) |
레포트 (14,322) |
방송통신대 (783) |
자기소개서 (206) |
독후감/감상문 (573) |
사업계획서 (127)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322)
지난 10여년간 경영 환경의 변화를 생각해보고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를 4가지만 선택하고 그 변화가 경영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기업의 대처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추진해야 함을 생각하게 해주었던 과제였다. 출처 및 참고문헌이강군. (2010). 생존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창의가치창출전략. 지속가능연구, 1(1), 43-77.전종일.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국내석사학위논문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원, 2012. 경기도
7페이지 | 3,000원 | 2024.02.10
제품촉진(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광고-판매촉진-공중관계)
선택, 매체유형과 기관의 선정, 매체별 광고시기의 계획 등이 포함된다. 캠페인 효과의 평가방법으로는 광고전과 광고 중 그리고 광고 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평가하는 방법과 판매효과를 평가하는 방법이 있다.판매촉진에는 쿠폰, 경품, 경연회, 구매공제 등 소비자나 중간상 또는 판매원을 촉진
3페이지 | 1,000원 | 2020.08.28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판매전략) 광고, 제품, 가격, 판매촉진
판매촉진*참고문헌*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판매전략1. 광고마케팅 활동을 위해 사용되는 도구는 크게 광고를 포함하여 마케팅 먹스의 4P,즉 제품,가격, 판매촉진이다. 이 중 광고는 자사 제품이나 기업 그 자체를 알리는 활동으로서 소비자의 다양한 의사결정, 구매행동, 소비선택에 막대한 영향을
7페이지 | 2,500원 | 2011.08.03
[촉진전략] 촉진믹스의 선택과 대안 및 촉진전략의 목적, 광고와 판매촉진
촉진전략 촉진믹스의 선택과 대안 및 촉진전략의 목적, 광고와 판매촉진목차* 촉진전략Ⅰ. 촉진믹스1. 촉진믹스의 선택2. 촉진전략의 대안Ⅱ. 촉진전략의 목적1. 정보제공2. 제품의 포지셔닝3. 매출액 증대4. 매출안정화Ⅲ. 광고1. 광고의 종류2. 광고와 제품수명주기3. 주창광고Ⅳ. 판매촉진1
7페이지 | 2,500원 | 2011.09.17